무제한 캐시백 적립되는 씨티은행 '씨티 뉴 캐시백 카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9 17: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씨티은행 제공]


한국시티은행의 '씨티 뉴 캐시백 카드'가 실속파 고객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전월 실적에 관계없이 캐시백이 무제한 적립되기 때문이다.

이 카드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사용한 일시불 및 유이자 할부금액에 대해 횟수나 한도 제한 없이 건별 사용금액의 0.7%가 캐시백으로 적립(원단위 미만 절상)된다. 적립된 캐시백은 자동환급서비스를 통해 별도 신청 절차 없이 고객의 결제 계좌에 현금 입금된다. 적립된 1캐시백은 1원으로 환산돼 5만캐시백 이상 쌓이면 1만원 단위로 자동 환급된다.

오는 9월 30일까지 3% 특별 캐시백 적립 행사도 진행된다. 전월 청구기간 동안 50만원 이상 사용하면 외식업종, 택시·대중교통 및 주유·LPG충전, 온라인 쇼핑몰(대형 할인마트 온라인몰 포함, 해외 사이트 제외)에서 각 5000캐시백씩 월 최대 1만5000캐시백이 적립된다. 카드 발급일 이후 1개월은 전월 사용금액에 상관없이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한국씨티은행 관계자는 "고객의 높은 관심과 좋은 반응에 힘입어 더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기존 3월 말까지 예정된 3% 특별 캐시백 적립 행사의 기간을 연장했다"고 밝혔다.

씨티은행은 올 연말까지 신용카드 최초 신규발급 고객 대상으로 연회비를 100%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한국씨티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을 통해 씨티카드 신규 신청 후 발급된 카드로 발급월 포함 다음 달 말까지 총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된다. 조건 충족 시 첫해에 한해 납부한 연회비를 본인 결제계좌로 전액 캐시백해준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