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한 일꾼들' 최양락 "라디오 방송 하차 후 일 없어…와이프 가게에서 일한게 뭐 어떠냐"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8 14: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KBS '독한 일꾼들']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최양락이 지난해 논란 이후 처음으로 지상파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소감을 솔직히 밝혔다.

최양락은 28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신관 웨딩홀에서 열린 KBS2 ‘스타들의 은밀한 직업탐구 - 독한 일꾼들’ (이하 ‘독한 일꾼들’) 제작발표회에서 “타 방송사에서 라디오를 14년 정도 했다. 프로그램을 시작하면 끝맺음이 있는 건데 그게 여러 가지 화제가 됐던 것 뿐이다. 저는 담담하게 받아들이지만 주변에서 여러 가지 이야기가 나왔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그 사이 방송이 없어서, 남양주에서 순대국밥집 하는데 거기서 도와주는데 주차요원을 한다고 기사가 났다. 와이프 가게면 내 가게인데 이상하게 기사가 났다. 기분이 나빴다”며 “그냥 우리 가게일 뿐이다”고 솔직한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독한 일꾼들’은 출연자들이 연예인으로서의 특권을 버리고, 다른 사람으로 변장해 위장 취업에 도전하는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개그맨 최양락, 배우 심형탁, 슈퍼주니어 이특이 출연한다. 30일과 4월 6일 오후 8시 55분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