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2일 첫방 확정"…'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후속 '써클', 첫 대본리딩 현장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8 09: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tvN '써클']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tvN이 최초로 선보이는 미스터리 SF 추적극 ‘써클 : 이어진 두 세계’가 새 월화드라마로 오는 5월 22일(월) 첫 방송 편성을 확정 짓고 첫 대본 리딩 시간을 가졌다.

‘써클 : 이어진 두 세계(이하 써클/연출 민진기/극본 김진희, 유혜미, 류문상, 박은미)’은 2017년과 2037년 두 시대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하는 미스터리 SF 추적극이다. 타임슬립이 아닌 다르면서도 이어져 있는 두 시대의 이야기가 한 회에 함께 펼쳐지는 일명 ‘더블 트랙’ 형식의 새로운 드라마이다. 특히 tvN의 첫 미스터리 SF 추적극으로, 매번 참신한 소재의 작품을 선보인 바 있는 tvN의 새로운 도전으로 런칭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지난 15일 상암동에서 진행된 ‘써클’ 첫 대본 리딩 현장에는 배우들과 주요 스태프가 한자리에 모였다. ‘써클’은 2017년 ‘파트1’, 2037년 미래의 ‘파트2’를 배경으로 벌어진 미스터리한 사건을 추적해가는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대본 리딩 현장에는 작품 속에서 현재와 미래, 서로 다른 시대에 등장하는 출연진들이 한 자리에 모여 색다르고 반가운 만남을 가졌다는 후문이다. 2017년을 배경으로 출연하는 여진구와 현재와 미래를 거쳐 일어나는 사건의 핵심으로 등장하는 공승연, 2037년에서 활약하는 김강우, 이기광 등 서로 다른 시대에서 활약할 배우들의 열연이 이어졌다.

먼저 2017년 현재에서 외계에서 온 인물의 등장과 함께 벌어진 의문을 사건을 쫓는 김우진 역의 여진구는 선 굵은 연기로 캐릭터와 혼연일체 되는 열연을 선보였다. 2037년을 미래에서 형사 김준혁으로 활약하는 김강우는 특유의 강인한 카리스마로 좌중의 시선을 압도했다. 현재 ‘파트1’의 대학생 ‘정연’역의 공승연은 상큼 발랄하면서도 신비한 매력을, 미래 ‘파트2’의 시청 공무원 ‘호수’로 분할 이기광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 밖에도 여진구의 쌍둥이 형 ‘김범균’으로 활약할 안우연, 현재와 미래에 걸쳐있는 사건을 수사하는 ‘홍진홍’ 형사역의 서현철, 2017년 현재 대학 교수 ‘박동건’으로 등장할 한상진, 미래에서 코믹 요소를 더하는 열정적인 ‘오형사’ 역의 권혁수가 생동감 넘치는 열연을 선보이며 대본리딩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