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이슈] "열심히 나라 지키겠다"…오늘(28일) 입대 서인국, 신곡 남기고 '잠시만 안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8 08: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서인국 [유대길 기자, dbeorlf123@ajunews.com]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오늘(28일) 입대한다.

서인국은 이날 경기도 연천군 5사단 신병교육대로 입소해 5주간의 신병훈련(기초군사훈련)을 받는다.

입대 전 서인국은 소속사를 통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잠시 여러분 곁을 떠나있지만, 2년이라는 시간이 금방 갈 것 같아요.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고 서로 돌아올 만남을 기다려요. 여러분 생각이 많이 날 것 같습니다. 그만큼 다시 만날 때 기쁨도 더 크겠죠. 열심히 나라를 지키고 더욱 늠름하게 돌아오겠습니다.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앞서 입대를 하루 앞둔 지난 27일에는 서인국인 팬들을 위한 곡 ‘함께 걸어’를 발표했다. 이 곡은 2년간 자신의 공백으로 인해 아쉬워할 팬들을 달래기 위한 곡이다.

싱글 앨범 ‘함께 걸어’는 팬을 위한 곡인 ‘함께 걸어’와 빠른 비트의 트랙 ‘민트 초콜릿’ 두 곡으로 구성됐다. 모두 서인국이 직접 작사작곡 했으며 팬들을 향한 진심을 담아냈다. 더불어 오는 31일에는 서인국이 깜짝 영상을 공개할 것을 예고해 입대 후에도 팬들을 향한 고마움을 전할 예정이다.

서인국은 이날 입대 후 5주간의 신병훈련을 받은 뒤 수료식 이후에 후반기 교육과 함께 자대배치를 받고 본격적으로 군생활에 돌입한다. 전역 예정일은 2018년 12월 27일이다.

한편 서인국은 Mnet ‘슈퍼스타K’ 시즌1에서 우승을 차지 한 뒤 이름을 알렸으며, 이후 가수는 물론 연기자로도 확실한 존재감을 보이며 입지를 굳혔다. 2012년 첫 주연작 tvN ‘응답하라 1997’을 시작으로 OCN ‘38사기동대’ ‘MBC ’쇼핑왕 루이‘ 등을 통해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사진=젤리피쉬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