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조사, 3월 마지막 주 시작하는 대기업 신입공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7 10: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3월 마지막 주 신입공채를 시작하는 대기업, 공기업 신입 공채 정보를 정리, 27일 밝표했다.

한화생명보험은 4월 3일 15시까지 일반직 신입사원 채용을 진행한다. 한화생명보험에서 2017년 상반기 일반직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모집부문은 영업관리, 경영지원, 상품계리, 자산운용, 금융IT 부문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직무설명회, 1차면접(실무면접), 2차면접(임원면접) 및 신체검사 과정을 거쳐 신입사원으로 최종 합격하게 된다. 한화생명보험 입사지원은 한화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한화생명보험은 일반직 신입사원 채용에서 특별전형(63초 자기소개서 동영상 전형 등)을 함께 진행한다.

한국전력공사에서 대졸수준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사무, 송배전, 통신, 토목, 건축, 원자력, 발전, IT 부문 대졸수준 신입사원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후 직무능력검사/인성검사, 직무면접, 경영진면접, 신체검사/신원조회 과정을 거쳐 신입사원으로 선발된다. 한국전력공사 입사지원은 4월 5일 14시까지 한국전력공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한국전력공사는 이번 채용에서 총 329명의 대졸수준 신입사원을 채용할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에서 신입사원을 채용 중이다. 아모레퍼시픽은 2017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마케팅/영업(영업 등), 디자인(MD), 경영지원(인사, 홍보 등), 수요계획, R&D연구원(제품개발 등), SCM(품질 등) 각 부문 신입사원이다. 자격요건 및 전형 일정은 모집 부문별로 상이하다. 아모레퍼시픽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입사지원은 아모레퍼시픽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자사 채용과 함께 이니스프리, 에뛰드 등 주요 계열사 채용도 함께 진행 중이다.

포스코에서 2017년 상반기 신입사원/전역장교 채용을 진행 중이다. 모집부문은 이공계(생산기술, 설비기술, 환경/에너지, 공정물류), 인문사회계(마케팅, 경영지원, 재무, 구매) 각 부문 신입사원/전역장교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접수 후 인적성검사(PAT), 1차 면접,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포스코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입사지원은 4월 3일 18시까지 포스코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잡코리아는 취업 선배들의 스펙과 합격 자기소개서를 확인할 수 있는 ‘합격 자기소개서’ 서비스를 제공해 하반기 공채 지원자들을 적극 지원한다. 취업준비생들은 ‘합격 자기소개서’ 서비스 페이지에서 원하는 기업을 검색해 합격 스펙과 최신 합격 자기소개서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