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선 출마선언에 신동욱 "실패한 대권 재수생 힐러리만 보여" 맹비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5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신동욱 총재 트위터]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신동욱 공화당 총재가 대선 출마를 선언한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에 대해 맹비난했다. 

24일 신동욱 총재는 자신의 트위터에 "문재인 대선출마 선언 ‘국민의 뜻 모아 정권교체 첫발 내딛겠다’ 출마선언부터 거짓말인가 아님 실수인가. 대권 재수생이라고 자랑할 땐 언제고 ‘정권교체 두 번째 발 내딛는 꼴’이다. 온라인 출마선언 문재인 안보이고 실패한 대권 재수생 힐러리만 보인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날 문재인 전 대표는 SNS에 대선 출마를 선언하는 동영상을 올렸다. 

문재인 전 대표는 "모든 국민들의 마음을 모아 19대 대통령 선거에 출마한다. 완전히 새로운 대한민국을 바라는 온 국민의 뜻을 모아 이제 '정권교체'의 첫발을 내딛는다"며 출마를 선언했다.

이어 "상식이 상식이 되고 당연한 것이 당연한 그런 나라가 돼야 한다. 정의가 눈으로 보이고 소리로 들리며 피부로 느껴지는 사회가 돼야 한다. 실패해도 재기할 수 있고 성공할 때까지 도전할 수 있고 마지막까지 인간답게 살 수 있는 나라가 돼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동영상 대선 출마에 대해 문재인 전 대표 측은 "문 후보의 출마선언은 사자후를 토하는 일반적인 방식이 아니라 '문재인을 이용해서 국민이 출마한다'는 콘셉트"라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