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보통사람' 손현주, 뜻밖의 래퍼 변신…'쇼미 더 허세'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4 08:3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해당 영상 캡처]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영화 ‘보통사람’이 개봉 기념 손현주의 ‘쇼미 더 허세’ 영상을 전격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80년대, 보통의 삶을 살아가던 강력계 형사 성진이 나라가 주목하는 연쇄 살인사건에 휘말리며 삶이 송두리째 흔들리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보통사람’(감독 김봉한)에서 가족의 행복이면 더 바랄게 없는 가장 보통의 가장이자 형사 성진으로 분한 손현주의 뜻밖의 코믹연기를 엿볼 수 있는 ‘쇼미 더 허세’ 영상이 공개되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쇼미 더 허세’ 영상은 극 중 성진이 신참형사 동규에게 베트남 전쟁 참전 당시의 무용담을 마치 랩을 하듯 속사포처럼 읊어대는 씬을 코믹하게 편집해 영화와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고개를 옆으로 돌려봐, 탁 탁 탁”, “천천히 천천히 걸었지”, “뻥! 뻥! 뻥!”과 같은 적재적소의 특정 어구의 반복은 폭소를 유발하며, 자신의 정강이를 걷어 올려 동규에게 보여주며, “이거 이거, 그 때 파편 박혀서 생긴 거야. 정강이 내 거 아니야 이거”에 이어“내가 목숨이 아홉 개야”라며 허세가득한 무용담도 밉지 않게 소화해내는 성진의 미워할 수 없는 익살스러움이 눈길을 끈다.

이렇듯 자꾸만 보고 싶은 중독적인 ‘쇼미 더 허세’영상을 통해 기존에 보여줬던 배우 손현주의 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어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최고조로 끌어 올린 가운데, 손현주, 장혁, 김상호 등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진심 어린 연기 앙상블과 평범한 우리 모두의 이야기로 시대를 관통하는 공감과 울림을 선사할 영화 ‘보통사람’은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