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모레 날씨] 전국 구름 많고, 서남부지역 미세먼지 농도 "한때나쁨"...주말인 모레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 [아주동영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3 18: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주말인 모레는 남쪽에서부터 비구름이 다가오며 서울과 경기북부를 제외한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

  • 서울을 비롯한 일부 중부지방과 경북서부, 전남동부에 건조주의보가 계속

강원영동, 경북동해안 비...경북서부, 전남동부에 건조주의보가 계속[사진=기상청]

[사진=네이버 날씨]

서남부지역 미세먼지 농도 "한때나쁨"[사진=네이버 날씨]



아주경제 김효곤 기자 =
- 내일 (금)
전국 구름 많음.

목요일인 오늘, 종일 하늘의 표정이 좋지 않았습니다. 강원영동과 경북동해안은 동풍의 영향으로 비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앞으로 5mm 내외의 적은 비가 조금 더 오다가 그치겠습니다.
주말을 하루 앞둔 내일은 중국 북동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가장자리에서 구름만 지나겠습니다.

한편, 서울을 비롯한 일부 중부지방과 경북서부, 전남동부에 건조주의보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내륙지역에서는 특히나 불조심하셔야겠습니다.
내일 아침 기온 서울 3도, 대구 4도로 오늘보다 조금 낮겠습니다. 낮 기온은 서울 14도, 전주 15도, 부산 13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주말인 모레는 남쪽에서부터 비구름이 다가오며 서울과 경기북부를 제외한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오겠습니다. 아침 기온은 서울 4도, 전주 6도에서 낮 동안 서울 13도, 강릉 11도, 대구 12도로 평년을 웃돌겠습니다.
내일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0.5-2.5m로 일겠습니다.
당분간 아침저녁에는 쌀쌀하고 낮에는 포근한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다가오는 일요일과 월요일 사이에는 곳곳에 비예보가 있습니다.

날씨였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