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평생학습 우수동아리 및 우수프로그램 선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3 16:5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7개 평생학습 우수동아리, 4개 평생학습 프로그램 선정 발표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 경기포천시(시장 권한대행 민천식)는 22일 평생학습 우수동아리 및 우수프로그램 지원사업 공모선정을 위한 심사위원회를 시립중앙도서관에서 개최했다.

평생학습 우수동아리 지원사업은 평생학습의 기반이라 할 수 있는 동아리의 활동지원 및 평생학습 문화 확산을 위하여 관내에서 활동하는 학습동아리를 대상으로 공모․심사를 통해 활동비 및 운영비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동아리 당 최대 100만원에서 50만원까지 차등 지원한다.

또한, 평생학습 우수프로그램 지원사업은 우수한 평생학습 프로그램 공모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보다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 및 학습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관내에 주소를 둔 평생학습 관련 비영리법인, 단체․시설을 대상으로 프로그램 운영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모사업을 통하여 우수동아리들의 자생적인 학습활동 및 역량을 강화하여 지역사회에 환원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지역 평생학습 발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시민들이 보다 다양하고 특화된 평생학습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시민중심의 행복도시 조성에 힘쓸 예정”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