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 운세' 2017년 3월 24일/음력 2월 27일 내 오늘의 운세는? [아주동영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4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오늘의 띠별 운세[사진=아이클릭아트]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오늘의 띠별 운세] 2017년 3월 24일/음력 2월 27일 운세


▶쥐띠 오늘의 운세 "사업이나 장사를 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날이다. 뜻밖의 이득이 생기고 재물도 늘어난다."
60년생 - 지나친 방심을 주의하라. 적을 알고 나를 알면 백전백승이나 과욕은 금물.
72년생 - 단점을 보기 전에 장점을 먼저 봐라. 안 풀어지던 일도 해결되는 열쇠가 된다.
84년생 - 게으른 선비 책장 넘기듯 한가하게 있지 말고 새로운 일을 찾아 나서라.
96년생 - 모든 것을 다 가지려고 하지 마라. 꿩 대신 닭이라도 만족하는 것이 좋다.

▶소띠 오늘의 운세 "몸에 좋은 약은 입에 쓰다. 나쁜 운을 탓하지 말고 주변의 충고를 받아들여야 좋은 날."
61년생 - 처음부터 끝까지 초지일관하라. 중간에 변동하면 뜻밖의 손재를 보는 운세.
73년생 - 친지를 찾거나 조상을 찾아 인사를 올리면 많은 복과 이익이 생기는 운세.
85년생 - 지옥에도 부처가 있고 쥐구멍에도 볕들 날이 있는 법이니 실망하지 말고 나갈 것.
97년생 - 바르지 못한 일에 관여하지 마라. 명예와 명분을 중시해야 하는 날.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만족함을 알고 겸손하고 양보하는 자세를 가져라. 개띠와 말띠가 도움을 가져다 준다."
62년생 - 매사에 구두 약속보다는 문서로 정확하게 해놓아야 뒤탈이 없는 때.
74년생 - 인정에 얽매여 일을 처리하면 손해니 꼭 지켜야 할 것은 지키면서 도와줄 것.
86년생 - 재치를 발휘하여 윗사람의 칭찬이나 능력을 인정받으나 겸손한 자세를 가질 것.
98년생 - 집안에 웃음이 넘치고 화목한 하루. 주변 사람들을 위해 힘써야 하는 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첫술에 배부를 수 없으나 시작이 일단 좋으니 마음이 즐겁다. 오늘 점심은 내가 사도 좋다."
63년생 - 아무리 급해도 바늘 허리에 실 매어 쓸 수 없는 법. 철저한 계획이 필요한 하루.
75년생 -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라는 명언만 되새기면 매사에 후회 없는 때.
87년생 - 사랑과 우정이 풀잎 끝의 이슬 같다.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할 것.
99년생 - 작고 사소한 일에 흥분하지 마라. 대범하고 넓은 아량이 필요한 하루.

▶용띠 오늘의 운세 "시작과 끝이 분명히 구분하고 일의 선후판단을 잘 할 수 있다면 행운이 따를 것이다."
52년생 - 자녀나 배우자를 위해서 좀더 시간을 할애하고 관심을 쏟아야 재난을 면하는 때.
64년생 - 가정의 화목과 단합이 성공의 지름길로 안내하는 운세니 참고할 것.
76년생 - 남을 원망하고 싶거든 나를 먼저 돌아본 뒤에 하늘을 탓하는 것으로 끝내라.
88년생 - 지나친 감정 폭발이나 허세를 부리다가 큰 코 다치는 운세니 자중할 것.

▶뱀띠 오늘의 운세 "공부운도 무난하고 인기운이 따르는 날이다.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은 바로 신중한 처세를 하는 것."
53년생 - 조급하게 서두르거나 성급히 움직이지 마라. 조용히 기다리면 얻을 수 있다.
65년생 - 작은 것이 큰 것을 물고 들어오니 처음 들어오는 작은 것을 구박하지 마라.
77년생 - 잊고 있던 곳에서 좋은 소식이 온다. 안되는 것을 억지로 구하지 말 것.
89년생 - 어려운 일은 윗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라. 도움이나 협조자를 얻을 수 있다.

▶말띠 오늘의 운세 "직장운, 이성운, 금전운 모두 굿이다. 항상 오늘만 같다면 바랄 것이 없겠다."
54년생 - 마음이 안정되지 않으니 일이 손에 잡히지 않으나 오래가지 않는다
66년생 - 아침에 얻고 저녁에 잃기 쉽다. 일이 끝날 때까지 방심하지 말 것.
78년생 - 도움을 받기는 쉬우나 조건이 까다로우니 심사숙고해야 할 때.
90년생 - 비싼 옷차림 보다는 나의 개성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좋다.

▶양띠 오늘의 운세 "언제나 배운다는 자세로 타인을 대하라. 배움에는 나이가 없다. 겸손을 미덕으로 삼아야할 운세."
55년생 - 대인관계는 오래된 사이가 더욱 좋고, ㄱ ㅅ ㅈ성씨와 좋은 인연.
67년생 - 건강을 재산으로 생각하며 묵묵히 때를 기다려야 희소식이 온다.
79년생 - 뜬소문에 흔들리지 말고 지금까지 해오던 대로 성실하게 진행하라.
91년생 - 자신의 인생을 남에게 의지하지 마라. 남을 탓하거나 원망하지 말 것.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변화하는 상황에 따라 임기응변을 잘 하라. 너무 고지식하거나 형식에 얽매이지 말 것."
56년생 - 주변의 시기는 전혀 신경쓸 일 없다. 자신의 주관대로 행동하라.
68년생 - 행운이 따르니 하는 일마다 좋다. 적극적으로 모든 것을 밀고 나갈 것.
80년생 - 평소보다 건강에 신경써야 하는 날. 스트레스는 적당히 해소하는 것이 좋다.
92년생 - 남의 말에 쉽게 현혹되지 말 것.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라.

▶닭띠 오늘의 운세 "신용과 의리를 중시해야 하는 날이다. 내가 먼저 믿음을 줘야 상대도 나를 믿을 것다."
57년생 - 방향 전환은 불리하다. 새로운 일보다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라.
69년생 - 때로 진실은 늦게 전달된다. 억울한 일이 있어도 일단 참고 견뎌라.
81년생 - 정정당당하면 아무런 어려움이 없다. 솔직하고 정직한 태도가 필요한 하루.
93년생 - 다른 사람에게 한 약속을 잘 지켜라. 사람들에게 신의를 보여야 할 때.

▶개띠 오늘의 운세 "거의 다 왔으니 고지가 눈앞에 보인다.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라."
58년생 - 고집을 부리면 난관에 봉착하게 된다. 주변 사람들과의 소통에 힘쓰라.
70년생 - 매매는 어렵게라도 이루어진다. 적극적으로 흥정을 붙이고 거래에 나설 것.
82년생 - 혼자 어려움을 헤치자니 심신이 피곤하다. 잠시 물러나 때를 기다리는 것도 좋다.
94년생 - 원하는 것을 얻으려면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 한다. 방심하거나 한 눈을 팔지 마라.

▶돼지띠 오늘의 운세 "매사에 준비와 점검을 철저히 하라. 자칫 소 잃고 외양간 고치는 격이 될 수 있다."
59년생 - 정신 집중이 안되고 산만해지기 쉬운 날. 잠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다.
71년생 - 어려운 일을 맡게 되어 고생하기 쉽다. 일 선택에 신중을 기해야 할 때.
83년생 - 말보다는 행동을 중시해야 하는 날. 행동이 따르지 못하면 구설에 오른다.
95년생 - 다른 사람의 앞에 나서지 말 것. 묵묵하게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은 날.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동영상 사진=아이클릭아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