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픽셀큐브 프렌즈팝, ‘프렌즈팝: 다시 만난 세계’ 업데이트 단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3 11:0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NHN픽셀큐브가 카카오프렌즈 IP를 활용해 개발한 인기 퍼즐게임 '프렌즈팝 for Kakao'는 오늘 ‘프렌즈팝: 다시 만난 세계’ 업데이트를 통해 1레벨부터 새로운 스테이지가 시작되는 신규 월드 ‘타임월드’를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타임월드’는 기존 월드인 ‘리얼월드’와는 시간, 계절 등이 다른 시점에서 진행되는 평행 퍼즐세계로, 프렌즈숲, 여름해변가, 현대도시 등 ‘리얼월드’에서 즐겼던 지역과 동일한 지역을 1레벨부터 다시 경험하게 된다.

공간은 같지만 시점이 다른 세계이므로 차별화된 스테이지와 미션이 주어지는 점이 특징이다. ‘리얼월드’에서는 고레벨 이용자들만 즐길 수 있었던 새로운 미션들이 초반부터 등장하여 저레벨 이용자도 신규 미션을 경험할 수 있고, ‘리얼월드’와는 달리 스테이지별 클리어 해야 하는 미션의 수가 늘어나 더욱 강력한 두뇌싸움이 필요하다.

또 ‘타임월드’에서는 타임월드 전용 하트가 추가되어 이용자는 ‘리얼월드’와 ‘타임월드’를 오가며 하트 걱정 없이 더욱 오랜 시간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됐다.

‘타임월드’는 프렌즈팝에 접속 후 화면 오른쪽 하단의 ‘타임월드’ 버튼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프렌즈팝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삼성 냉장고, LG 슈퍼울트라 HD TV 60인치, 다이슨 무선청소기·헤어 드라이기·냉온풍기 등의 현물 상품과 루비, 프렌즈 뽑기권 등 인게임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오늘 시작한 ‘나레뚫(나의 레벨은 하늘을 뚫을 레벨이다): 시즌2’ 이벤트는 ‘타임월드’의 첫 75개 스테이지를 가장 빠르게 클리어 하는 이용자에게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나레뚫’ 이벤트는 신규 지역 레벨 달성 이벤트인 만큼 상위 레벨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으나, ‘타임월드’는 신규 이용자를 포함해 누구나 플레이 가능한 신규 월드이기 때문에 전체 이용자가 함께 즐길 수 있다.

1등부터 3등에게는 현물상품으로 각각 삼성 냉장고, LG 슈퍼울트라 HD TV 60인치, 다이슨 무선청소기를 증정하고, 1,000등까지 루비, 5성 한정판·스페셜 프렌즈티켓, 5성 프렌즈 뽑기권, 4~5성 프렌즈 뽑기권, 기프트박스, 랜덤박스 등의 아이템을 차등 지급한다.

이어서 내달 3일까지는 ‘All 금메달 클리어’ 이벤트가 진행된다. ‘리얼월드’와 ‘타임월드’에서 1레벨~75레벨의 스테이지를 모두 금메달로 클리어 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파티피플제이지를 100% 지급한다. 또 미션 성공자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와 냉온풍기, 그리고 카카오프렌즈 등 다양한 현물 상품을 증정한다.

NHN픽셀큐브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프렌즈팝 내 ‘타임월드’라는 전혀 다른 새로운 게임모드가 추가되었다고 보면 된다”며 “프렌즈팝이 준비한 ‘타임월드’, ‘나레뚫’ 이벤트와 함께 즐거운 봄날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이벤트 공지 또는 프렌즈팝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