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걸그룹 오마이걸, 새 앨범 '컬러링북'으로 4월 3일 컴백 확정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3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WM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새 앨범 ‘Coloring Book(컬러링북)’의 첫 티저를 공개했다.

23일 0시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오마이걸의 미니 4집 앨범 ‘Coloring Book(컬러링북)’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비비드한 핑크빛 컬러감과 함께 통통튀는 오마이걸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꽃, 풍선, 무지개 등의 일러스트와 함께 어우러진 이미지는 마치 동화책 속으로 오마이걸 멤버들이 빨려 들어가 있는 듯 한 환상적인 분위기가 연출된다.

더욱이 이날 함께 공개된 핑크빛 ‘컬러링 북’을 들고 있는 손이 그려진 움직이는 티저에는 비밀스러운 분위기가 물씬 풍기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 매 번 소녀스럽지만 뻔하지 않은 세련된 콘셉트로 ‘아이돌들의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오마이걸이 이번 새 앨범에서는 어떠한 무대로 컴백할지 기대감을 더한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LIAR LIAR(라이어 라이어)’ ‘WINDY DAY(윈디 데이)’ ‘내 얘길 들어봐’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대세 걸그룹으로 자리매김한 걸그룹으로 그동안 유니크한 음악과 완벽한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오마이걸의 미니 4집 앨범 ‘Coloring Book(컬러링북)’은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