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아쿠아리움, 세계 물의 날 맞아 '매너티 사랑의 후원금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2 16:4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코엑스 아쿠아리움이 3월 22일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매너티 사랑의 후원금을 전달했다. [사진=코엑스 아쿠아리움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코엑스 아쿠아리움(대표이사 배상논)이 세계 물의 날을 맞아 22일 ‘매너티 사랑의 후원금’을 국제구호개발NGO 플랜코리아(대표이사 이상주)에 전달했다.

지난해 매너티를 보고 기부에 참여한 관람객 덕에 모인 264만2620원의 기금은 서아프리카 아동들의 교육환경 개선과 지역 식수개발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서아프리카 기니에서 코엑스 아쿠아리움 아름다운 해양마을로 이사 온 세 마리의 매너티 ‘아름’, ‘다운’, ‘사랑’이는 지난 2009년부터 8년째 플랜코리아의 첫 동물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배상논 대표이사는 “금일 전달된 후원금은 코엑스 아쿠아리움을 찾아 주신 관람객 여러분들의 관심과 사랑으로 마련된 금액인 만큼 관람객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매너티와 함께 더 많은 서아프리카 아이들을 후원할 수 있도록 적극 나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3월 22일 세계 물의 날은 점차 심각해지는 물 부족과 수질오염을 방지하고 물의 소중함을 되새기기 위해 UN이 제정, 선포한 날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