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박사모, '검찰 소환' 박근혜 메시지에 "의연한 대처…화이팅입니다" 응원 물결

입력 : 2017-03-21 09:44수정 : 2017-03-21 09:58

박근혜 검찰 소환[사진=YTN 방송화면 캡처]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박근혜 전 대통령이 검찰에 출석한 가운데, 박 전 대통령의 팬카페 '대한민국 박사모'(박근혜를 사랑하는 사람들 모임) 회원들의 반응이 눈길을 끌고 있다.

21일 '대한민국 박사모' 카페에는 "대단하십니다, 의연한 대처"라는 짧은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역시 대한민국 레이디 각하입니다. 성실히 조사에 임하겠다. 화이팅입니다, 대통령님"이라는 내용이 담겼다.

이에 '대한민국 박사모' 회원들은 "역시 단아한 우리 대통령입니다. 언제 뵈어도 당당한 모습입니다", "멋지십니다", "당당하고 힘 있는 모습 참 좋습니다", "충심으로 존경합니다", "영원하신 우리의 대통령이십니다", "잘하셨습니다. 힘내세요" 등의 응원의 댓글을 달고 있다.

앞서 박근혜 전 대통령은 이날 오전 9시 15분쯤 최순실 국정농단 사건과 관련한 검찰의 조사를 받기 위해 삼성동 자택을 나서 25분쯤 서울중앙지검 청사 앞에 도착했다.

특히 박 전 대통령은 포토라인에 선 채 "국민 여러분께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성실하게 조사에 임하겠습니다"라고 짧은 메시지를 남겼다.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