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4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CJ제일제당 햇반 컵반, 불고기덮밥·부대찌개국밥 출시

입력 : 2017-03-21 09:17수정 : 2017-03-21 09:34

pc: 37    mobile: 24    total: 61

[사진= CJ제일제당 제공 ]



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CJ제일제당의 가정간편식(HMR) 햇반 컵반이 신제품 ‘불고기덮밥’과 ‘부대찌개국밥’을 출시하고 제품군을 확대한다. 

이번에 출시된 햇반 컵반 ‘불고기덮밥’은 고기의 부드러운 육질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직접 요리해서 먹는 돼지 불고기의 맛을 살린 제품이다. 차별화된 육류 처리 기술력으로 고기의 수분과 육즙이 빠져나가는 것을 방지한 것이 특징이다. 

‘부대찌개국밥’은 최근 라면을 비롯해 간편식 시장에 불고 있는 ‘부대찌개’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CJ제일제당이 보유한 최고 수준의 간편식 기술을 활용해 기존 국밥류의 건조 건더기와 달리 원물 건더기를 소스와 함께 하나로 포장해 맛과 간편성을 동시에 살렸다. 특히 부대찌개 맛의 핵심 요소라 할 수 있는 소시지 원물을 그대로 넣어 맛 품질을 높였다.

CJ제일제당은 2015년 4월 첫 출시에 이어 이번 신제품 출시까지 총 15종의 제품을 내놓는 등 간편식 제품군을 지속 확대하고 있다. 이주은 CJ제일제당 HMR마케팅담당 사업부장은 "이번에 출시된 ‘불고기덮밥’과 ‘부대찌개덮밥’은 집에서 직접 만든 한끼 식사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간편성뿐 아니라 맛 품질 향상에도 주력했다”고 설명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