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봄 화보 공개…편안하고 성숙한 남자의 매력 발산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20 10:2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인스타일 제공]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배우 안재현이 봄 화보를 공개하며 성숙한 남자의 매력을 뽐냈다.

최근 각종 장르의 예능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색다른 매력을 어필해 인기를 얻고 있는 안재현이 인스타일 4월호에서 성숙한 남자의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안재현은 훤칠한 기럭지를 뽐내며 우월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또한 흰 피부와 맑은 눈동자가 햇살과 만나 더욱 빛을 내며 완벽함을 더하기도 했다. 또한 현장에서는 키가 닿지 않는 스태프를 위해 대신 블라인드를 설치해 주는 자상함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안재현은 인터뷰를 통해 "20대와 30대의 가장 큰 차이점으로 감정을 객관화시킬 수 있는 이성과 현실에 타협할 줄 아는 여유를 손에 꼽았다. 당연하다고 여기는 것들로부터 멀어짐에 대해 생각하며, 좋아하는 일만 하고 살 수는 없다는 것을, 그래서 매 순간순간이 너무도 소중하고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 따뜻한 교감을 주고받을 때 감사함을 느낀다는 그는 평상시에 길을 걷다 마주친 이웃과 인사를 나누거나, 다같이 음식을 나눠 먹는 일처럼 소소한 일상의 연속이 행복으로 다가온다고 말하며 소탈한 행복의 기준을 밝혔다. 삶이란 행복을 찾아가기 위한 끊임 없는 여정이며, 여전히 그 답을 찾아 나아가는 여정의 기로에 놓여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안재현의 화보는 ‘인스타일’ 4월호와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