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동영상 플랫폼 '두비두' 신규 가입자 뷰티세트 증정 이벤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17 14: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KT는 반트인터네셔널과 함께 두비두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반트36.5’ 뷰티 세트를 제공하는 '두비두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사진은 모델들이 ‘반트36.5’ 뷰티세트를 제공하는 '두비두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를 소개하는 모습. (사진제공=KT) 


아주경제 한준호 기자 = KT는 반트인터네셔널과 함께 ‘두비두(dovido)’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만원 상당의 ‘반트36.5’ 뷰티 세트를 증정하는 '두비두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두비두 신규가입 이벤트’는 ‘반트36.5’와 함께 매 분기별 시즌제로 추진하는 공동 이벤트 중 그 첫 번째 시즌 행사로 17일부터 내달 2일까지 두비두 앱을 방문해 회원 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방법은 신규 가입한 회원이 가입 시 등록한 메일계정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하기만 하면 자동 응모된다.

‘반트36.5’ 뷰티 세트 구성은 ‘반트36.5’의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히트 제품 라인업을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우선 공동 이벤트 시즌1에서 제공하는 뷰티세트는 클렌징폼, 글로우미스트, 카멜리아크림으로 구성돼 있으며, 시즌2, 3 에서는 페이스에이드, 선데이크림, 펄CC크림, 어드밴스드 화이트닝 세럼 등으로 구성할 예정이다.

또한, ‘두비두’와 '반트36.5'는 이번 공동 이벤트 추진과 더불어 양사간 전략적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주요 계약내용은 △반트36.5 제품을 활용한 PPL 동영상 콘텐츠의 공동 제작 △두비두 크리에이터 대상 뷰티제품 지원 △시즈널 제품 협찬 이벤트 및 특판 프로모션 △해외 시장 공동 진출 등이다.

‘두비두’와 '반트36.5'는 단발성 판촉 행사가 아닌 중장기적인 관점에서 협력을 지속하기로 하고, 토종 비디오 플랫폼과 토종 뷰티 브랜드가 서로 윈윈하는 성공 스토리를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강민호 KT NB플랫폼개발담당 상무는 "두비두가 출시 6개월 만에 모바일 기준 월간 이용자 60만을 돌파하면서 양과 질적인 면에서 ‘뷰티 전문 비디오 플랫폼’으로서의 성장가능성을 발견했다”며, “하반기부터는 한류 중심의 뷰티 브랜드들과 결합한 공동 마케팅을 강화하고 해외시장에 동반 진출을 타진해 볼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