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거짓말…' 이현우 "OST 참여 하고 싶은 욕심 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14 16: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CJ E&M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이현우가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OST 참여에 대한 욕심을 드러냈다.

이현우는 14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서울 7층 셀레나홀에서 열린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극본 김경민 / 연출 김진민 / 제작 본팩토리) 제작발표회에서 ‘무림학교’ 이후 또 다시 가수 역할을 맡은 것에 대해 “기본적으로 저는 음악에 관심이 많다. 드라마에 음악 때문에 끌렸기보다 전체적으로 끌렸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음악에 대해 관심이 많은 건 확실하다. 그래서 이번 작업을 하면서도 더 재밌게 참여했다”며 “제 욕심으로는 음악 감독님에게도 말씀을 드렸다. 극중 한결이도 OST에 참여할 수 없겠냐고. 정확하게 이야기가 나온 건 없지만 하고 싶은 욕심은 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이현우는 극중 음악에 상처받은 천재작곡가로 대한민국 최고의 인기 밴드 크루드플레이의 전곡을 작곡하고 프로듀싱을 담당하고 있는 숨겨진 멤버 케이 강한결 역을 맡았다.

한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동명의 일본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 분)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 분)의 순정소환 청량 로맨스. 오는 20일 오후 밤 11시 첫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