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 히어로, 이제 ‘일산·노원’지역서도 맞집 배달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14 15: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서울 노원'과 '일산'의 배달대행 서비스 개시를 알리는 식신히어로의 홍보 이미지.[사진= 식신]


아주경제 송창범 기자 = 푸드테크 기업 ‘식신’은 배달 브랜드 ‘식신 히어로’가 기존 강남, 서초 지역에서 진행하던 서비스를 서울 노원지역과 일산까지 확장했다고 14일 밝혔다. 노원구는 상계동 및 중계동 일대에서 배달을 진행하며 일산의 경우 일산 동구 일대에서 서비스를 진행하게 된다.

특히 일산 지역에서는 언제 방문해도 웨이팅이 걸려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일산칼국수 본점’이 최초로 배달 서비스를 도입, 관심을 받을 예정이다. 이에 따라 앞으로 집에서도 편하게 유명 닭칼국수를 만날 수 있게 된다.

또한 모 프로그램을 통해 착한식당에 선정된 ‘이가네 김치찜’과 질 좋은 횡성 한우만으로 만들어내는 프리미엄 수제버거 ‘제이스버거 본점’도 식신 히어로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 노원의 경우 지역 주민들에게 인기 있는 ‘금강산아구찜’, ‘도르리곤밥’부터 ‘스시웨이 노원점’, ‘리미니’ 등이 함께 한다.

안병익 식신 대표는 “현재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는 강남, 서초 지역의 성원에 힘입어 식신 히어로 서비스 지역을 대폭 확대하게 됐다”며 “점차 서울 전 지역으로 서비스 확대를 적극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식신 히어로는 이번 일산, 노원 지역 오픈을 맞아 배달 주문 시 1만원을 할인하며, 주문 횟수별 추가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식신은 알리페이에 한국 맛집 정보를 제공하고 식당에서 알리페이 결제가 가능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으며, 기업용 모바일 식권 서비스인 ‘식신e식권’도 약 80곳의 기업을 유치한 상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