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식품, 시니어를 위한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14 15: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정식품 제공]


아주경제 박성준 기자 = 정식품은 시니어에게 필요한 영양을 과학적으로 설계한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정식품은 고령화 시대를 맞아 시니어 인구가 점차 증가하는 가운데 이들을 위한 맞춤형 영양 음료의 니즈가 점차 늘어날 것으로 보고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국산 검은콩과 뼈 건강에 좋은 칼슘, 그리고 칼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D를 강화했다. 특히 시니어에게 필수인 단백질 효율을 강화시키기 위해 필수 아미노산인 메티오닌을 보강했으며, 두뇌 건강에 좋은 오메가-3 지방산과 몸속 보호막을 형성하는 베타글루칸, 아르기닌 성분을 더했다. 또한 설탕 대신 몸 속에 천천히 소화, 흡수되는 결정과당과 이소말토올리고당을 사용해 당 걱정 없이 먹도록 했다.

이번 신제품은 부모님을 비롯한 가족 지인용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라고 정식품은 설명했다.

정식품 관계자는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는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두유에 시니어들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빈틈없이 채워 설계한 맞춤형 영양 음료"라며 "정식품은 신제품 광고모델로 배우 강석우, 나연신 부부를 선정하고 신규 TV 광고를 선보이는 동시에 제품 출시를 기념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들도 펼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