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대 총동문회, 비전장학금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11 04: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장순흥 한동대 총장과 최유강 총동문회장이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동대학교 제공]


아주경제 최주호 기자 =한동대학교는 지난 8일 효암채플에서 한동대 총동문회 비전장학금 수여식을 가졌다고 10일 밝혔다.

총동문회는 장학생으로 선발된 10명에게 1년간의 등록금 전액에 해당하는 장학금과 생활비를 지원한다.

이 장학금은 ‘공부해서 남 주자’는 꿈을 가지고 학업에 충실한 학생들을 위해 1만 동문이 마련한 장학금으로 지난해부터 지급했다.

장순흥 총장, 최유강 총동문회장, 원재천 대외협력실장과 장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수여식은 총동문회장 인사말, 장학금 소개 및 수여, 총장의 감사 인사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총동문회는 고하은(생명과학부 4학년), 김강수(법학부 4학년), 김하영(글로벌리더십학부 1학년), 박근태(기계제어공학부 4학년), 박성권(전산전자공학부 4학년), 박지윤(상담심리사회복지학부 3학년), 반하영(법학부 2학년), 안재홍(법학부 4학년), 이나눔(상담심리사회복지학부 2학년), 홍다울(상담심리사회복지학부 3학년) 등 10명의 학생에게 비전장학증서를 수여했다.

최유강 총동문회장은 “한동대는 공부해서 남을 돕고, 이를 통해 세상을 변화시키는 인재들을 길러내기 위해 설립된 대학이다”라며, “선배들이 막연하게 꿈꾸었던 ‘등록금 없는 대학’을 실현하자는 큰 이상을 가지고 비전장학금을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장순흥 총장은 “장학금을 모아주신 모든 한동대 동문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학생들이 총동문회 선배들의 사랑을 기억하기를 바라며 가장 지혜로운 인재로 성장하기를 함께 응원하고 기도하겠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