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1859가구 분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14 16: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지하 4층~지상 29층, 20개 동, 총 1859가구…전용 59~122㎡ 구성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단지 투시도. [이미지=롯데건설 제공]


아주경제 김종호 기자 = 롯데건설이 오는 4월 고덕주공7단지를 재건축한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를 분양한다.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는 고덕재건축단지 내 올해 첫 분양 단지로, 서울특별시 강동구 상일동 187번지에 들어선다. 지하 4층~지상 29층, 20개 동, 총 1859가구(임대포함) 규모이며, 이 가운데 867가구를 일반분양한다. 전용면적 59~122㎡의 다양한 면적대로 구성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강동구 고덕재건축단지는 향후 재건축 사업이 완료되면 신도시급 규모인 약 2만가구의 주거 타운으로 거듭나게 된다.

지하철 5호선 상일동역과 고덕역이 인접하며, 천호대로, 서울외곽순환도로를 통해 지역 내외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단지는 상일동산과 명일공원, 고덕천 등으로 둘러싸여 있어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일부 가구에서는 명일공원 조망을 누릴 수 있다.

단지 바로 옆에는 상일여중·고가 있으며, 한영중·고와 한영외고, 고일초 등이 도보권에 위치한다. 이마트와 천호현대백화점, 강동아트센터, 강동경희대병원, 고덕사회체육센터 등 이용도 편리하다.

롯데건설은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 전가구를 남향 위주로 설계해 채광을 극대화했다. 다양한 수요자에 따른 주방 작업대와 싱크대 높이를 선택할 수 있는 '드림키친' 설계를 적용했다. 외부에서 조명 및 난방제어나 에너지 사용량 실시간 조회 등이 가능한 홈 네트워크 시스템도 도입했다.

단지 내 커뮤니티시설로는 게스트하우스와 헬스장, 실내골프클럽, 작은도서관, 그룹스터디실 등이 마련된다. 생태연못과 수경시설 등을 비롯해 각 동 앞에도 정원이 조성되며, 입주민 참여형 텃밭인 패밀리팜, 순환산책로 등이 들어서는 자연친화적인 단지로 꾸며질 예정이다.

롯데건설 분양 관계자는 “고덕재건축단지는 서울에 조성되는 신도시급 지역으로, 강남을 잇는 미래가치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지역”이라며 “특히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는 고덕주공재건축 중에서 올해 첫 공급에 나서는 단지여서 그 기대감이 높다”고 말했다.

고덕 롯데캐슬 베네루체의 분양홍보관은 서울시 강동구 길동 431번지 동광타워 3층에 마련됐다. 입주예정일은 오는 2019년 12월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