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갓세븐(GOT7), 신곡 'Never Ever' MV 티저 영상 공개…설렘 폭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10 09: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영상 출처 :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그룹 갓세븐(GOT7)의 신곡 'Never Ever'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오늘(10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30초 분량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Never Ever'의 도입부가 삽입돼, 전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많이 기다렸지 I'm so sorry 나 이제 결심 했지 Are you ready”라는 가사가 설렘을 더한다.

또한 티저 영상은 물론, 함께 공개된 단체 사진에서도 빛나는 비주얼을 뽐내 컴백 활동에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GOT7은 지난해 3월 발표한 'FLIGHT LOG : DEPARTURE' 앨범을 시작으로, 'FLIGHT LOG' 시리즈 음반을 발매해 왔다.

지난해 9월에 발매한 'FLIGHT LOG : TURBULENCE'가 그 두 번째 이야기였으며, 13일 공개하는 'FLIGHT LOG : ARRIVAL'로 3부작 시리즈를 완결한다.

GOT7은 이번 시리즈 음반을 통해 사랑에 있어 그리고 한 남자로서 점점 깊이를 더해가는 모습을 그려냈다.

'FLIGHT LOG' 시리즈의 대단원에 걸맞게, 신곡 'Never Ever'에서는 해피엔딩을 맞이한 사랑에 대해 노래한다.

GOT7은 오는 13일 오후 8시 30분 서울 코엑스 동측 광장 야외무대에서 컴백 쇼케이스 'GOT7 <FLIGHT LOG : ARRIVAL> THE FIRST STAGE'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을 펼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