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원라인' 임시완 "진구의 외모, '태양의 후예' 전후로 나뉜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10 08: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원라인' 배우 임시완-진구 (서울=연합뉴스) 강민지 기자 = 배우 임시완과 진구가 27일 오전 서울 강남구 CGV압구정에서 영화 '원라인'제작보고회에 참석하고 있다. 2017.2.27 mjkang@yna.co.kr/2017-02-27 12:08:15/ <저작권자 ⓒ 1980-2017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저작권자 ⓒ 1980-2017 ㈜연합뉴스. 무단 전재 재배포 금지.>]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 배우 임시완이 진구의 외모를 칭찬했다.

2월 27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CGV에서는 영화 ‘원라인’(감독 양경모·제작 ㈜미인픽쳐스 ㈜곽픽쳐스·배급 NEW)의 제작보고회가 진행된 가운데 양경모 감독, 배우 임시완, 진구, 박병은, 이동휘, 김선영이 참석했다.

‘원라인’은 평범했던 대학생 민재(임시완 분)가 전설의 베테랑 사기꾼 장 과장(진구 분)을 만나, 모든 것을 속여 은행 돈을 빼내는 신종 범죄 사기단에 합류해 펼치는 짜릿한 예측불허 범죄 오락 영화다.

이날 MC 박경림은 ‘원라인’ 배우들에 ‘외모 사기캐’를 뽑아줄 것을 부탁했다. 그 결과 임시완이 4표를 받아 1위에 꼽혔다.

진구는 “(임시완) 외모가 정말 준수하지 않나. 시완이를 보고 느끼는 것이 많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임시완은 “아니다. ‘원라인’ 촬영을 시작했을 때가, ‘태양의 후예’를 찍을 때 즈음이었는데 형의 외모는 ‘태양의 후예’ 전과 후로 나뉜다. 그 후에는 외모가 더 폈다”고 칭찬했다.

진구는 “여러 사정상 입금이 들어와야 해서 급히 살을 빼고 외모를 관리했다. 촬영 전에 시완이에게 야식 먹어도 되니까 매일 밤에 놀아준다고 약속했는데 중간에 ‘태양의 후예’가 그렇게 될 줄 몰랐다”고 눙쳤다.

이에 MC 박경림이 “박병은 씨와는 먹지 않았냐”고 묻자, 진구는 “저희 없어도 항상 드시는 분”이라고 거들어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원라인’은 단편영화 ‘일출’(2015)로 제 14회 미쟝센 단편영화제 심사위원특별상을 수상한 양경모 감독의 장편 데뷔작으로 이름, 나이, 신분을 모두 속여 은행을 상대로 돈을 받아내는 일명 ‘작업 대출’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3월 29일 개봉.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