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동성은 지금>로제앙뜨, 중국 젊은 여성 타깃 '시동'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10 07: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8세 이상의 여대생과 2~30대 직장 커리어 우먼 공략

(주)로제앙뜨 중국법인 유통마케팅 1팀에서 중국시장 개척을 위한 전략회의를 하고 있다.[사진=최고봉 기자]


아주경제 산둥성특파원 최고봉 기자 = “로제앙뜨는 18세 이상 2~30대 젊은 여성을 타깃으로 이슬처럼 영롱하고 눈부신 피부를 지향하는 젊고 아름다운 청춘들을 위한 색조 및 기초 화장품이 될 것입니다”

고형식 ㈜로제앙뜨 대표는 8일 중국 웨이하이(威海)시 로제앙뜨 중국법인에서 기자와 만나 이같이 말하며 “중국 대학생들의 주머니속에 로제앙뜨 제품이 하나씩은 들어가 있도록 만들 것”이라고 자신에 찬 목소리를 냈다.

로제앙뜨는 유행 트렌드를 선도해 나가는 2~30대 젊은 여성 고객층과 18세 이상의 여대생 및 직장 커리어 우먼 그리고 한국 화장품을 선호하는 동남아시아 국가 2~30대 젊은 여성층을 주요 타깃으로 세웠다.

로제앙뜨는 먼저 립스틱을 1차 런칭 제품으로 내놓고 마스크팩, 선크림, 수분크림, 쿠션, BB 크림, CC 크림, 아이라인 관련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고 대표는 “합리적인 가격과 끌리는 디자인으로 여성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아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것”이라며 “기존 유통망을 통해 한국과 중국 전역에 제품을 공급하고 대학생 연합회를 통한 마케팅 전략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