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개띠 설리 "혼자 힘으로 해결하려고 하지 말 것" 3월 8일 내 운세는? [아주동영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08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설리 오늘의 운세[사진=설리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다이나믹 듀오 최자와 결별한 전 에프엑스 멤버 설리가 화제를 모았다.

1994년 3월 29일생인 설리는 개띠에 속한다.

3월 8일 설리의 운세는 "투자가 있어야 그만한 보답을 얻는다. 무조건 아끼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다." "어려운 일은 주변의 힘을 빌려야 한다. 혼자 힘으로 해결하려고 하지 말 것."으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긴 노정의 중도에 서 있다. 지친 몸을 누이고 싶더라도 밀고 나가라."
60년생 - 해야 할 일을 미루거나 다른 사람에게 맡기지 마라. 자신의 일은 자신이 해결할 것.
72년생 - 꾸준히 자신의 길을 가야 할 때. 뜬 소문이나 다른 사람의 말에 흔들리지 말 것.
84년생 - 가다가 중지하면 안 가는 것만 못하다. 인내와 신념을 가지고 계속 나가라.
96년생 - 외부 출입이나 장거리 이동은 삼가야 할 때. 가벼운 사고나 손재수에 주의할 것.

▶소띠 오늘의 운세 "남들과의 내기나 경쟁은 불리하다. 시비가 생겨도 싸우는 것은 피하라."
61년생 - 작은 일이라도 만만하게 생각하지 마라. 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할 것.
73년생 - 때와 장소를 잘 가려야 하는 날. 지나치게 선심을 베푸는 것도 피하라.
85년생 - 다른 사람의 말을 가볍게 넘기지 마라. 해결의 열쇠가 되는 수도 있다.
97년생 - 지나침 욕심이 화를 부를 수 있다. 현재 자신의 처지에 만족해야 할 때.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남쪽에서 귀인이 찾아오니 일이 술술 풀린다. 가족과도 화목하니 즐겁기만 하다."
62년생 - 마음이 급하면 일을 그르치기 쉽다. 아는 일이라도 서두르지 말 것.
74년생 - 어렵고 힘든 일이라도 회피하지 마라. 열심히 하면 그만한 대가를 얻는다.
86년생 - 노력에 대한 대가를 받게 되는 날. 자만심을 버리면 대성할 수 있다.
98년생 - 자신의 일을 다른 사람에게 맡기지 말 것. 책임감과 성실한 자세가 필요한 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지나친 낙관은 경계해야 하는 날. 자신없는 일은 시작하지 않는 것이 좋다."
63년생 - 감사하는 마음과 겸손한 태도가 필요한 날. 몸을 낮추면 길하다.
75년생 - 위험 부담이 있는 일은 피하라. 자칫 혼자서 모든 책임을 질 수 있다.
87년생 - 빨리 뛰어가는 사람은 넘어지기 쉽다. 매사를 천천히 진행하라.
99년생 - 낮 말은 새가 듣고 밤 말은 쥐가 듣는다. 말을 가려서 해야 하는 날.

▶용띠 오늘의 운세 "콩 심은 데 콩 나고 팥 심은 데 팥 난다. 자신이 뿌린 만큼 거두는 때이니 욕심내지 마라."
52년생 - 지지부진한 일이 있다면 과감히 정리할 것. 시간을 끌어봐야 이득이 없다.
64년생 - 준비와 계획을 철저히 해야 하는 날. 유비무환의 자세로 하루를 임하라.
76년생 - 자신의 처지를 한탄만 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길을 찾아라. 남서쪽에 해결책이 있다.
88년생 - 원칙이나 논리에만 집착하지 말 것. 현실에 순응하는 모습을 보여야 하는 때.

▶뱀띠 오늘의 운세 "자신의 직관과 예감이 힘을 발휘하는 날. 어려운 사람이 있다면 모른 척하지 마라."
53년생 - 얻는 것이 있으면 주변에 베풀어라. 베풀지 않으면 길이 흉으로 변한다.
65년생 - 자신의 의사를 분명히 밝혀야 하는 날. 하기 싫은 일에는 관여하지 말 것.
77년생 - 행동으로 옮기기 전에 다시 한번 생각해 볼 것. 속단은 금물.
89년생 - 겸손한 태도를 유지하라. 자신의 본분을 지키면 인정받게 된다.

▶말띠 오늘의 운세 "호랑이에게 날개가 돋친 격이다.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날이다."
54년생 -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에 좋다. 주변 사람과 합심하여 진행하라.
66년생 - 위 아래로 손발이 맞으니 거칠 것이 없다. 크게 이룰 수 있는 날.
78년생 - 움직이는 만큼 얻을 수 있는 하루. 두려움이나 미련 따위는 버려라.
90년생 - 자신의 아이디어가 빛을 발하는 날. 이런 때일수록 겸손하면 좋다.

▶양띠 오늘의 운세 "한 쪽으로 치우치는 것은 좋지 않다. 편식, 편애 등 지나침을 경계하라."
55년생 - 남 좋을 일만 하게 되는 때. 마무리에 각별히 신경쓸 것.
67년생 - 겉으로는 멀쩡하나 속으로 멍이 든다. 내실을 중시해야 할 때.
79년생 - 새로운 경쟁자가 나타나는 날. 기다리면 자연히 해결된다.
91년생 -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다면 사양하지 마라. 말띠와 연이 좋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도전을 하라. 구르는 돌은 이끼가 끼지 않는 법이다."
56년생 - 어렵고 힘들어도 포기하지 말 것. 인내와 끈기가 있어야 원하는 것을 얻을 것이다.
68년생 - 일관성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다. 꾸준하고 성실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때.
80년생 - 자신의 능력 이상의 힘을 발휘할 수 있는 날. 밀린 일을 처리하기에도 좋은 하루.
92년생 - 대인운이 좋으니 사람을 만나기에 좋은 때. 새로운 친구나 연인을 만날 수 있다.

▶닭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들 앞에서 튀는 행동은 삼가라. 자신감과 겸손을 겸비해야 할 때."
57년생 - 시종일관 꾸준한 모습을 보여라. 변덕을 부리거나 계획의 변경은 피하라.
69년생 - 참고 인내하면서 때를 기다려야 하는 날. 머지 않아 기회가 올 것이다.
81년생 - 안 되는 일은 억지로 추진하지 마라. 포기해야 할 것은 깨끗이 포기할 것.
93년생 - 앞서는 것도, 뒤처지는 것도 좋지 않다. 오늘은 중간만 가자.

▶개띠 오늘의 운세 "투자가 있어야 그만한 보답을 얻는다. 무조건 아끼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다."
58년생 - 집안 단속에 힘써야 하는 날. 가족이나 아랫사람으로 인한 문제가 있다.
70년생 - 상대를 얕잡아 보거나 쉽게 보지 말 것. 만만해 보여도 감당하기 어렵다.
82년생 - 작은 이득이 있으나 취할 것이 못 된다. 조용히 관망해야 좋다.
94년생 - 어려운 일은 주변의 힘을 빌려야 한다. 혼자 힘으로 해결하려고 하지 말 것.

▶돼지띠 오늘의 운세 "행운이 코앞에 있으나 못 보고 지나칠 수 있다. 먼저 보는 자가 얻는다."
59년생 - 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필요한 하루. 바늘 허리에 실 매어 쓸 수 없다.
71년생 - 천리 길도 한 걸음부터 시작하는 법이다. 어려운 일이라고 주저하지 마라.
83년생 - 사랑과 우정이 풀잎 끝의 이슬 같다.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할 것.
95년생 -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마라. 마음을 대범하게 써야 좋은 날.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동영상 사진=아이클릭아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