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쥐띠 박봄 "성급한 행동은 피할 것" 3월 7일 내 운세는? [아주동영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07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박봄 오늘의 운세[사진=박봄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걸그룹 2NE1 해체 후 SNS를 통해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한 박봄이 화제를 모았다.

1984년 3월 24일생인 박봄은 쥐띠에 속한다.

3월 7일 박봄의 운세는 "독단적인 행동은 삼가고, 주위의 조언을 들어야 하는 날. 성급한 행동은 피할 것." "주변 사람의 말을 듣는 것은 좋으나 주관을 잃지 마라.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로 요약된다.



▶쥐띠 오늘의 운세 "독단적인 행동은 삼가고, 주위의 조언을 들어야 하는 날. 성급한 행동은 피할 것."
60년생 - 혼자서 모든 일을 처리하려고 하지 마라. 여럿이 함께 해야 행운이 따라온다.
72년생 - 겉보기에는 간단해 보여도 함정이 숨어 있다. 자칫 실수할까 두렵다.
84년생 - 주변 사람의 말을 듣는 것은 좋으나 주관을 잃지 마라.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
96년생 - 게으름을 피우거나 시간을 낭비하지 말 것. 부지런히 앞만 보고 가야 하는 날.

▶소띠 오늘의 운세 "매사에 타이밍이 딱딱 맞아 떨어지는 날.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하루."
61년생 - 명예나 체면을 중시해야 하는 날이다. 눈 앞의 이익에 연연하지 마라.
73년생 - 골치아픈 일들은 빨리 정리하라. 분위기로 바꿔서 새 출발을 하는 것이 좋다.
85년생 - 도랑 치고 가재 잡는다. 한 가지 일로 두 가지 이익을 얻는 날.
97년생 - 받으려 하기 보다는 베풀어야 하는 날. 뿌린 대로 거두게 되는 하루.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가벼운 사고나 손재수에 주의하라. 시비거리는 되도록 만들지 않는 것이 좋다."
62년생 - 자신이 가진 것을 잃기 쉬운 날이다. 다른 사람의 말은 절대로 듣지 마라.
74년생 - 목적은 달성하나 구설이 따르는 운세. 남에게 피해를 주는 일은 삼가할 것.
86년생 - 원하는 대로 잘 풀리지 않는 날. 길은 가까운 곳에 있으니 멀리에서 찾지 마라.
98년생 - 남의 일이나 잘 모르는 일에 끼어들지 말 것.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질 수 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줘야 운이 따르는 날. 취할 것은 취하고 버릴 것은 버려라."
63년생 - 좋은 동업자나 친구를 만날 수 있다. 정신적, 금전적으로 풍요로운 하루.
75년생 - 자신의 일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되는 날. 주위의 칭찬과 격려가 따라온다.
87년생 -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는 하루. 좋은 기회가 찾아오면 바로 행동에 옮겨라.
99년생 - 다른 사람으로 인해 피해보기 쉬운 날. 자신의 것을 잘 지켜야 하는 하루.

▶용띠 오늘의 운세 "남다른 영감이 떠오르는 날이다. 머리 쓰는 일이나 새로운 일을 계획해 보는 것이 좋다."
52년생 - 적절한 당근과 채찍이 필요한 날. 심한 질책도, 지나친 배려도 삼가하라.
64년생 -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으려는 생각을 버려라. 믿을 것은 나 밖에 없다.
76년생 - 계약이나 매매 등은 적극적으로 진행하라. 자신이 나서야 해결되는 운세.
88년생 - 분에 넘치는 소비나 충동 구매에 유의할 것. 자칫 남 좋은 일만 시킬 수 있다.

▶뱀띠 오늘의 운세 "일방적인 관계는 있을 수 없다. 서로 주고 받는 것이 있어야 관계가 유지된다."
53년생 - 추억은 뜬구름 같으니 과거를 그리워 마라. 현실을 인정하고 받아들여야 할 때.
65년생 - 할 일은 많은데 일이 손에 잡히지 않는다. 쉬운 일부터 먼저 시작하라.
77년생 - 주변 사람에 대해 실망하게 되는 날. 다른 사람에게 너무 기대하지 말 것.
89년생 - 조급하게 서두르지 마라. 의욕이 과하면 오히려 일이 꼬일 수 있다.

▶말띠 오늘의 운세 "잘 차려 입고 나왔으나 갈 곳이 없구나. 모든 준비가 되어 있어도 일이 안 풀리니 답답하다."
54년생 - 처음은 좋으나 마무리가 쉽지 않다. 바깥 일보다 내부 관리에 힘쓸 것.
66년생 - 작은 시비나 구설에 주의해야 하는 날.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지 말 것.
78년생 - 지나친 욕심이 화를 부른다. 작은 욕심은 문제없으나, 과욕은 금물.
90년생 - 해야 할 일은 많으나 실속은 없다. 내실을 중시하고, 실력을 키워야 할 때.

▶양띠 오늘의 운세 "지친 여행길에서 시원한 나무 그늘을 만난다. 어렵고 힘든 중에 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55년생 - 베풀 때 베풀고 취할 때 취하라. 새로운 지위나 자리에 오르게 된다.
67년생 - 새로운 의욕이 생기니 일을 꾸미기에 좋다. 문서와 이동에 좋은 날.
79년생 - 절반은 얻고 절반은 잃는다. 다른 사람과 합심하면 얻음이 크다.
91년생 - 고민과 어려움이 해결되는 날. 귀인이 함께 하니 막혔던 일이 풀린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대충 처리하는 것은 위험하다. 마지막까지 꼼꼼하게 챙기는 것이 좋다."
56년생 - 바쁘게 움직여야 이득이다. 사람들과의 약속이나 모임에 좋은 날.
68년생 - 장애물이 많으니 잘 피해야 하는 날. 시비거리는 만들지 말 것.
80년생 - 욕심을 내면 오히려 손해. 적당한 선에서 만족할 줄 알라.
92년생 - 앞서 나가는 것은 불리하다. 다른 사람들이 하는 만큼만 하라.

▶닭띠 오늘의 운세 "소문나기 쉬운 날이니 언행에 신중하라. 농담도 가려서 해야 하는 날."
57년생 - 바깥 출입을 삼가고 안에 머물러야 하는 날. 가족과 함께 해야 기쁨이 있다.
69년생 - 목표를 망각하면 결과가 좋지 않다. 자신을 돌아보고 채찍질을 하라.
81년생 - 자신이 해야 할 일에 집중하라. 다른 사람의 일에는 신경끄는 것이 좋다.
93년생 - 예의바른 행동이 필요한 하루. 입은 무겁게 하고, 행동은 신중하게 할 것.

▶개띠 오늘의 운세 "애정운이 좋지 못하니 이성을 만날 때에 주의하라. 유연하고 부드러운 처신이 필요한 하루."
58년생 - 생각이 정리가 되지 않으니 번민이 많다. 잠시 휴식이 필요한 날.
70년생 -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날. 믿을 수 없는 사람은 멀리 하라.
82년생 - 보기에는 쉬워도 결과가 신통치 않다. 큰 기대는 하지 말 것.
94년생 - 새로운 고비나 난관이 찾아오는 날이다.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라.

▶돼지띠 오늘의 운세 "공연히 기분이 저하되고 우울해지는 날이다. 오랜 친구를 찾거나 산책을 하며 기분 전환을 꾀하라."
59년생 - 잠시 가던 길을 멈추고 쉬어가야 하는 날. 영양 보충과 체력 회복에 힘쓸 것.
71년생 - 약간의 고통이나 분노는 삶에 있어 활력소가 된다. 실망하거나 좌절하지 말 것.
83년생 - 자신의 얕은 재주를 자랑하지 마라. 아는 것도 모르는 척하는 것이 좋은 날.
95년생 - 겸손한 자세로 자신을 낮춰야 하는 때. 상대방을 대우해 줘야 자신도 대우를 받는다.

 



※ 운세 콘텐츠는 산수도인(http://www.fortune8282.co.kr)에서 제공합니다. [동영상 사진=아이클릭아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