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귀에 캔디2' 권혁수, '말띠' 이상형 만나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04 10: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tvN '내 귀에 캔디2']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최지우는 배성우에 정체 발각의 위기를, 배성우는 최지우에 위치 발각의 위기를 맞아 심장이 쫄깃해지는 재미를 더한다.

4일 밤 10시50분에 방송되는 폰중진담 리얼리티 ‘내귀에 캔디2’ 3회에서는 '하이루' 최지우와 그의 캔디인 '병국이' 배성우가 마음의 거리는 물론 물리적 거리를 점점 좁혀가며 서로에게 더욱 친근하고 가까워지는 모습을 공개한다.

마음 속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에게 소꿉친구가 되어 준 최지우와 배성우는 어느 덧 첫 통화의 설렘을 익숙한 편안함으로 바꿔 따뜻한 재미를 배가할 예정. 두 사람은 각각 프라하와 부다페스트를 떠나 새로운 여행지로 향하게 되고 좁혀진 마음의 거리 만큼 물리적인 거리도 점점 좁혀가며 서로의 정체와 위치를 조금씩 드러낸다고.

통화 도중 배성우는 최지우의 정체를 알아챈 듯 그녀를 떠올리게 하는 곡을 휘파람으로 표현해 촬영 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들고 최지우는 통화 중 수화기 너머 들려 온 종소리로 배성우의 위치를 감지해내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닿을 듯 말 듯 거리를 좁혀가는 두 사람의 통화 내용이 오늘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지난 2회에서 만남을 약속한 '서울남자' 황치열과 '하가우' 정소민의 이야기가 마무리 된 후, '예능 대세' 권혁수가 바통을 이어 비밀 통화의 주인공으로 나선다.

너만을 위한 도깨비 '너깨비'가 된 현실 집착남 권혁수는 그의 집착을 뛰어 넘는 캔디 '따개비'와의 통화에서 올가미 같은 마성의 매력을 선보이며 새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따개비'는 권혁수의 이상형인 말띠, 집착, 섹시 등 세 가지 키워드를 만족시킬 현실판 '3분 여친'이 될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로맨틱가이' 이준기가 '내귀에 캔디2'에 출연을 알려 반전 매력을 과시할 전망. 자신의 닉네임을 '홍삼이'로 소개한다는 그는 이번 출연을 계기로 첫 리얼리티 예능에 도전한다. 일상이 화보인 카리스마의 소유자였지만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그의 '허당 매력'과 '멍뭉미'를 선사하며 또 한 번 여심을 사로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내귀에 캔디'는 내 이야기에 귀 기울여주는 익명의 친구 '캔디'와의 비밀 통화를 통해 교감하고 소통하는 폰중진담 리얼리티로, 시즌 2에서는 서로가 대화 상대를 모른 채 익명으로 통화가 진행되는 점, 배터리가 닳을 때까지만 통화할 수 있는 점 등 더욱 심쿵한 차별화 포인트를 내세워 새로운 재미를 더하고 있다.

폰중진담 리얼리티 tvN ‘내귀에 캔디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50분에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