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VIEWS 아주경제 - 아주 잘 정리된 디지털리더 경제신문

오늘의 추천 뮤직
검색
5개국어 서비스
실시간속보

넥슨, 모바일 신작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사전 예약 실시

입력 : 2017-03-03 17:25수정 : 2017-03-03 17:25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넥슨은 대만 게임개발사 엑스펙 엔터테인먼트(XPEC)이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진·삼국무쌍: 언리쉬드’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3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진·삼국무쌍: 언리쉬드’는 코에이테크모게임즈(KOEI)의 '진삼국무쌍7'을 원작으로 하는 수집형 액션 RPG로, 상반기 중 안드로이드OS 및 iOS를 통해 한국, 대만, 미국, 독일 등 전 세계 139개 국가(중국, 일본 제외)에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다.

사전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는 ‘태생 3성 왕원희’, ‘원보(1000개)’, ‘은화(20만)’, ‘고급 만두(1개)’ 등 3만 5000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진·삼국무쌍: 언리쉬드’는 원작의 ‘일기당천 무쌍’ 액션을 그대로 담았으며, ‘실시간 PvP(Player vs Player)’, ‘보스 레이드’ 등 모바일에 최적화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유저들이 원하는 세 명의 삼국지 무장을 직접 컨트롤 할 수 있는 ‘태그매치 시스템’과 각 무장의 속성 조합을 통해 전략적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진·삼국무쌍: 언리쉬드’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티즌 의견

0개의 의견이 등록되어 있습니다.
0자 / 300자
뉴스스탠드에서 아주경제를 만나보세요
아주경제 기사제보 -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