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설현, 블랙박스 브랜드 ‘유라이브'와 팬사인회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03 18:1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 = 유라이브 제공]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AOA 멤버 설현이 오는 4일 오후 2시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뜨리움 광장에서 유라이브의 신제품 ‘알바트로스5 런칭기념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블랙박스 대표 브랜드 ‘유라이브’의 뮤즈 설현은 신소율, 미쓰에이 수지에 이어 유라이브의 3번째 전속 모델로 활약 중이며, 이번 팬사인회는 유라이브의 대표 알바트로스 시리즈의 5번째 모델인 ‘알바트로스 5’ 출시기념 행사로 설현과 함께하는 포토타임, 사인회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경품 증정 행사가 진행 될 예정이다.

유라이브는 2월 25일부터 유라이브 공식몰에서 알바트로스 5 런칭 기념 이벤트 를 진행하고 있으며, 블랙박스 할인 구매 기회와 동시에 설현 사인회 초청권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현장 추첨을 통해 사인 및 설현과 함께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는 는 고객참여형 이벤트로 진행 될 예정이다. 현장 추첨 시간은 행사 당일인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뜨리움 A홀에서 진행 된다.

한편, 알바트로스 5는 일반적인 블랙박스와는 달리 정전식 터치 패널을 적용하여 스마트폰 사용에 익숙한 소비자들에게 높은 편의성을 제공한다. 감압식 터치 패널 적용 블랙박스의 최대 단점인 터치 불량률을 최소화 하였으며, 프레임리스 기술을 적용하여 제품 후면의 LCD부 케이스 프레임을 최소화한 두께 21.1mm의 울트라 슬림 디자인을 구현 및 동일한 4인치 화면 대비 좋은 뷰를 제공한다.

해당 상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유라이브 홈페이지와 공식 쇼핑몰 유라이브넷, 담당 콜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