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씽크매스 러닝센터 신학기 정식 개강…초등수학 수업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03 15: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한빛소프트는 ‘스스로 말하는 수학’을 모토로 하는 자기주도형 초등 수학 교육 학원 ‘씽크매스 러닝센터’ 직영 1호점의 신학기 정식 개강을 알리고 수업을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한빛소프트는 지난 1월 말 서울 신정동 신정이펜하우스 앞 건물에 위치한 씽크매스 러닝센터를 개원하고 무료체험 기간을 거쳐 한 달여간 회원을 모집해왔다. 이어 신학기 시작일인 2일 러닝센터를 정식 개강하고 학생들과 첫 수업을 실시했다.

지난 2월 실시된 씽크매스 러닝센터 무료체험 수업은 참여 학생 및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이끌었다. 수학을 재미 없고 어렵게만 느끼던 아이가 스스로 흥미를 느끼고 학원가는 시간을 기다리게 됐다는 게 학부모들의 반응이다.

한빛소프트가 직접 운영하는 씽크매스 러닝센터는 아이와가 개발한 초등수학 교육 프로그램 ‘씽크매스’를 기반으로 특허 받은 ‘생각열기25T’ 교육이 이뤄지는 곳이다. 보고듣기, 쓰기, 읽기, 말하기를 거치면서 아이들이 수학개념을 스스로 말하게 되는 것이 이 곳의 핵심 학습법이다.

씽크매스 러닝센터는 개인별 맞춤학습이 가능한 난이도 자동 조절 시스템 등이 가능한 디지털 학습과 오프라인 교육의 장점인 관리와 소통을 융합했다. 향후 아이들의 오답자료에 빅데이터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더 진화된 생각열기 프로그램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씽크매스 러닝센터 체험 수업에 참여한 학생의 학부모 정 모 씨는 “씽크매스 러닝센터는 아이에게 학원을 가라고 강요할 필요가 없어서 좋다. 아이 스스로 수업시간을 기다리며 적극적으로 수업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면서, 더욱 믿음이 갔다”며 “이 곳의 수학교육을 통해, 수학뿐만 아니라 사고력 자체가 향상되면 다른 과목 학습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는 게 가장 기대되는 부분”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