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 2017학년도 입학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3-02 10: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28일 울산대학교 중앙정원에서 신입생과 학부모 등 4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입학식이 열렸다. [사진=울산대]


아주경제 정하균 기자 = 울산대(총장 오연천)는 지난달 28일 교내 중앙정원에서 신입생과 학부모 등 4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입학식을 가졌다.

이날 인문대학을 비롯한 9개 단과대학 57개 전공에 입학한 2897명의 신입생은 새롭게 시작하는 대학생활의 다짐을 하는 입학선서를 했다.
 

28일 울산대학교 중앙정원에서 열린 입학식에서 기계공학부에 입학한 조석준(19·경북 경구고등학교 졸) 학생이 신입생을 대표해 입학선서를 하고 있다. [사진=울산대]


기계공학부에 입학한 조석준(19·경북 경구고등학교 졸) 학생은 신입생을 대표해 "재학 중 학칙을 준수하고, 진리탐구를 통해 새로운 경험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창의적 실용인재가 되겠다"고 선서했다.
 

오연천 총장이 입학식사를 하고 있다. [사진=울산대]


오연천 총장은 입학식사에서 "대학생이 된 지금부턴 나 자신이 주인인 길로 들어선 것"이라며 "항상 준비하는 자세로 대학생활을 한다면 불확실성과 불안감은 줄어들고 이루고자 하는 목표에 더욱 가깝게 다가설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대학회관 해송홀에서 학부모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입생들의 역량개발지원 프로그램과 국제교류 프로그램 등을 소개하는 학부모 간담회를 열렸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