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리거코스메틱스, 하은환 뮤즈클리닉 원장 등기이사 선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8 17: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부원 기자 = 코스닥에 상장한 병원경영지원 전문기업 서울리거는 서울리거코스메틱스 등기이사에 하은환 뮤즈클리닉 강남본원 원장을 선임했다고 28일 밝혔다.

서울리거코스메틱스는 서울리거의 창업자이자 최대주주인 홍성범 휴젤 원장이 100% 지분을 보유한 회사다.

하은환 원장은 서울리거가 지난해 4월 인수한 병원경영지원 전문기업 이엠씨펭귄 대표이사 출신으로, 현재 서울리거의 신임 사내이사 후보로 추천됐다.

이번 서울리거코스메틱스 등기이사 선임 건을 통해 홍성범 원장과 하은환 원장 간 특수관계가 성립됐다.

이를 통해 홍성범 원장은 하은환 원장이 보유한 서울리거 지분까지 우호지분으로 확보함으로써 서울리거 경영권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서울리거 관계자는 "이번 등기이사 선임 건은 하은환 원장 중심의 서울리거 운영을 위한 사전 작업 중 하나"라며 "서울리거와 홍성범 원장 간 더욱 긴밀한 협조를 위해 이뤄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향후 홍성범 원장은 서울리거가 보유한 쁘띠성형 분야 네트워크를 중심으로 메디컬 및 뷰티케어 분야 사업을 강화할 방침"이라며 "동시에 최대주주의 지분율 확대 및 경영권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서울리거는 병원경영지원(MSO) 사업을 핵심으로 하는 메디컬&뷰티케어 플랫폼 기업이다.

전국에 23개 지점이 있는 쁘띠성형 전문 클리닉인 뮤즈클리닉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으며 필라인클리닉, 서울리거피부과의원 등을 대상으로 병원 마케팅부터 운영 전반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