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공기업 LIVE 취업전략 설명회' 성황리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8 11: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인크루트는 자사 취업지원서비스 인크루트 취업학교가 지난 23일과 27일에 진행한 ‘공기업 LIVE 취업전략 설명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공기업 LIVE 취업전략 설명회’는 취업교육서비스 인크루트 취업학교와 취업교육기관 패스원잡이 공동으로 진행하여 취업준비생들에게 공기업 취업전략을 소개하고, 학생들이 자유롭게 궁금한 점을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지난 23일에는 1부 한국철도공사 편이, 27일에는 2부 국민건강보험 편이 진행되었으며, 3부 한국전력공사 편은 오는 3월 3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이번 공기업 LIVE 취업전략 설명회는 학교 혹은 학원을 끝내고 온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오후 9시에 방송, 학생들이 집에서 편안하게 동영상 강의를 들을 수 있게 마련됐다.

공기업 LIVE 취업전략 설명회’ 1부와 2부는 공기업 합격 전문 박세용 코치가 진행했다. 1부 ‘한국철도공사’ 취업전략 설명회에서 박세용 코치는 채용 시스템 변화, 직무기술서 포인트, 자기소개서 포인트를 소개했다.

더불어 마지막 코너에 질의응답 시간도 가져 학생들이 궁금해하는 부분을 해소해줬다. 2부 ‘국민건강보험공단’ 취업전략 설명회에서는 취준생이 알고 있어야 하는 장단점에 설명했다. 특히, 박세용 코치는 NCS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해당 기업에 대한 생각과 아이디어, 정보력을 분석하여 서류작성에 내용을 녹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공기업 LIVE 취업전략 설명회’ 3부 한국전략공사 편은 오는 3월 3일 저녁 9시에 인크루트 취업전략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한국전력공사편은 취업 전문 연정흠 코치가 맡게 된다. 인크루트 취업학교와 패스원잡이 함께하는 ‘LIVE 취업전략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크루트 취업전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크루트 취업학교 김기석 팀장은 “이번 공기업 취업전략 설명회를 통해 구직자들이 공기업 취업을 대비하는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구직자들이 자신이 희망하는 기업에 취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취업 지원 서비스를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