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큐라레:마법도서관', 2차 나디르 샤 공방전 업데이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7 15: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 하는 모바일 카드배틀 RPG '큐라레: 마법도서관(이하 큐라레)'이 49번째 시즌 ‘나디르 샤 공방전-세상의 끝’을 업데이트하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23일부터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나디르 샤 공방전-세상의 끝’은 지난 한달 동안 진행된 시즌 48 ‘나디르 샤 공방전’의 후속 스토리를 담은 업데이트다. 같은 테마로 2시즌 연속 업데이트를 진행한 것은 ‘큐라레’의 서비스 이후 최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은 큐라레 도서관의 숙적 ‘나디르 샤’와 전투를 벌이는 사서들의 새로운 일러스트 19종을 만나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게임 내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즌 기간 동안 매일 도전과제 형식으로 개최되는 이번 이벤트는 격퇴한 적들의 레벨 합계가 1500에 도달하면 완료되며 완료한 유저들에게 5% 마일리지 포션과 랜덤한 확률로 ‘우주의 결정’, ‘성장서’ 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마일리지 포션을 모아 100%을 달성하면 SR+ 등급의 마도서를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꾸준한 참여가 필요하다.

이상희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게임사업부장은 “’큐라레’ 정식 서비스 이후 최초로 같은 테마를 다룬 시리즈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새롭고 다양한 시도로 더 큰 재미를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