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맨'으로 변신"…그룹 비투비, 10th 미니앨범 '필름' 티저 이미지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7 13:0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그룹 비투비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비투비가 오는 3월6일 컴백을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27일 비투비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3월 6일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의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각 멤버 별 7장과 단체사진 1장을 포함해 총 8장의 사진 속에는 아이보리색 배경에 말끔한 수트 차림의 멤버들이 각자 우산이나 지팡이 등 소품으로 포인트를 줘 흡사 영화 ‘킹스맨’을 연상 시킨다.

비투비는 지난 24일 컴백에 앞서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의 수록곡 '언젠가'를 선공개, 5개 주요 음원차트 정상에 오르는 등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비투비의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은 발음 그대로 ‘film(영화)’의 의미와 ‘Feel them’의 줄임말인 feel'em의 뜻으로 '그들을 느껴라'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한편 비투비는 오는 3월 5일 서울에 위치한 고려대학교 화정 체육관에서 세 번째 공식 팬미팅 '비투비 시크릿 룸(BTOB's Secret Room)'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비투비의 열 번째 미니앨범 '필름(Feel'eM)'은 오는 3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