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문화재단, 2017 ASAC 공연예술제 공연공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4 18:5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제공=안산문화재단]


아주경제 박재천 기자 =안산문화재단(이사장 제종길)이 2017 ASAC 공연예술제 공연 공모를 내달 13일까지 진행한다.

‘ASAC공연예술제’는 안산시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공연예술가들과 무대를 만들어 가는 과정으로 올해 7회째를 맞이했다.

‘ASAC공연예술제’는 지난 2011년부터 매회 4단체 이상 공연을 올려왔으며, 아마추어 단체가 아닌 전문극단이 매년 공연을 올리며 경쟁력있는 축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2017년은 총 4작품이 올라가며 그 중 1작품은 지난해 우수단체의 작품이 상연된다.

‘ASAC공연예술제’는 지역예술인들의 창작활동을 도와 자생력을 강화시키고 창작의지를 높여 재단과 단체 간 상호협력 시스템을 구축,  활발한 문화예술활동을 하는데 큰 기여를 하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예술제는‘제3회 ASAC 창작희곡 공모’에서 가작 당선작인 <죽마고우>를 공연예술제에 참가한 지역예술인들이 참석하는 가운데 7월 2일 낭독공연으로 올릴 예정이다.

한편 공연예술제에 선정된 작품 중 평가가 높은 작품은 차기년도 지속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선정된 작품 중 심사를 통해 최대 800만원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