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스타 영상] 성준 "고소영 선배, 청바지 CF 때부터 알고 있었다" (완벽한 아내)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5 00: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완벽한 아내' 성준 [사진=KBS 제공]

 

[영상 촬영 / 편집 = 김아름 기자]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성준이 ‘완벽한 아내’에서 호흡을 맞추는 고소영을 알고 있었냐는 질문에 당황스러워했다.

성준은 23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KBS2 새 월화드라마 ‘완벽한 아내’(극본 윤경아 / 연출 홍석구 김정민) 제작발표회에서 “겉으로는 굉장히 개성있지만, 속으로는 별거 없는 허세가 있는, 매력있는 캐릭터”라고 설명했다.

이어 “고소영을 원래 알고 있었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성준은 “질문이 너무 세다”고 웃으며 “당연히 알고 있었다. 청바지 CF때부터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성준은 흙수저에 금칠하고픈 뺀질러스 연하남, 변호사라는 번듯한 직업에 잘생긴 외모까지 갖췄지만 재력은 노력만으로 이룰 수 없다는 가치관을 가진 강봉구 역을 맡았다.

한편 ‘완벽한 아내’는 드센 아줌마로 세파에 찌들어 살아오던 주인공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잊었던 여성성을 회복하고 삶의 새로운 희망과 생기발랄한 사랑을 찾게 되기까지의 이야기를 그린 걸크러시 드라마로 배우 고소영의 10년만의 복귀작이다. 오는 27일 오후 10시 첫 방송.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