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폐공사 사장배 크로스컨트리대회’ 성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3 17: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화폐박물관 및 대덕연구단지 일대서 개최… 초중고 450여명 참가

[사진=한국조폐공사 제공]


아주경제 모석봉 기자 = 한국조폐공사(사장 김화동)가 후원하고 대전시육상연맹이 주최한 제42회 한국조폐공사 사장배 크로스컨트리대회가 23일 화폐박물관 및 대덕연구단지 일원(대전 유성구 소재)에서 열렸다.

1976년부터 한국조폐공사가 후원한 이래 42회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남․여 초․중․고등부 45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동계훈련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이며 각축을 벌였다.
 

▲23일 열린 제42회 한국조폐공사 사장배 크로스컨트리 대회 남자고등부(8Km) 부문에서 우승한 대전 체육고 김시완 선수가 우승 테이프를 끊고 있다. [사진=한국조폐공사 제공]


경기종목은 남고등부 8km, 여고등부, 남․여중등부 4.7km, 남․여초등부 2km로, 이날 각 종목별 우승은 ▲남 고등부 대전체고 김시완 ▲여 고등부 대전체고 오서인 ▲남 중등부 대전체중 이재우 ▲여 중등부 대전체중 이유정 ▲남 초등부 백운초 홍성민 ▲여 초등부 백운초 박지수 선수가 차지했다.

대회가 끝난 후 대전시육상연맹 조웅래 회장(맥키스 컴퍼니)은 ‘역발상을 다시 역발상하라! - 세상을 바꾸는 역(逆), 창(創), 락(樂)’이라는 주제로 특별강연을 가졌다.

김화동 사장은 “세계무대의 벽이 높은 육상 분야에 도전하는 꿈나무들이 오늘의 출전을 발판으로 국위를 선양하는 훌륭한 선수로 성장하길 기대하고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