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인천시 서구 협의회, 재난위기가정 사랑의 집수리 봉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3 11: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대한전문건설협회(위원장 정연호) 인천시 서구협의회 회원 13명은 지난달 2일부터 원인불명의 화재로 주택 내부가 전소돼 어려움에 처해있는 가정3동 주민을 위해 집수리봉사를 하고 있다.

화재로 인해 주택 내부가 전소되어 모든 것을 잃게 된 주민의 안타까운 사정을 전해들은 대한전문건설협회 회원들은 중소기업경영자협의회와 연계하여 내부인테리어, 내외부도장, 도배・장판교체 작업 등 집수리 봉사에 선뜻 나섰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인천시 서구 협의회, 재난위기가정 사랑의 집수리 봉사[사진=인천 서구]


또한 민들레지역복지, 수와진사랑더하기, 서부제일교회, 서구청년회, 사랑의나무, 두레나눔의재단, 하나님의교회, 서구문화원, 호박봉사단, 가정3동주민자치위원회 등 자생단체에서도 피해가구에 화재의연금을 전달하여 따뜻한 이웃의 정을 함께 나누었다.

이번 화재로 하루아침에 삶의 터전을 잃은 차씨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망연자실해 있었는데 주변의 많은 도움으로 빠르게 복구할 수 있게 됐다”며 감사의 말을 전했다.

정연호 위원장은 “회원들의 작은 힘이 큰 힘이 되고 희망이 되는 것처럼 용기를 잃지 말고 하루빨리 정상적인 생활을 되찾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에 오영삼 가정3동장은 “어려운 이웃에 내 일처럼 관심을 가져주시고 따뜻한 도움의 손길을 주신 주변 사회봉사단체 및 가정3동 자생단체 등에 진심으로 감사하다” 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