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디데이 유민-예인, ‘오빠야 놀이' 동참 깜찍한 ‘러블리 바니걸’ 변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2 18:2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멜로디데이 공식SNS]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걸그룹 멜로디데이가 화제의 역주행송 ‘오빠야’ 패러디 열풍에 동참해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최근 180도 다른 느낌으로 컴백한 멜로디데이의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21일 오후 공식 SNS에 멤버 유민과 예인이 도전한 인디 밴드 신현희와김루트의 ‘오빠야’ 패러디 영상을 공개했다.

인디듀오 신현희와김루트의 ‘오빠야’는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음원차트 ‘역주행’ 을 기록하고 있는 화제의 노래. 여기에다 유명 온라인 BJ들과 유튜버, 직장인, 개그맨, 아이돌 스타까지 ‘오빠야’ 가사에 맞춰 노래를 부르는 '오빠야 놀이'가 유행처럼 일어나 선풍적인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노래이다.

약 10초 분량의 이 영상은 최근 방송사 대기실에서 멤버들의 휴대폰으로 직접 촬영됐다. 영상 속에서 유민과 예인은 토끼 이모티콘을 합성한 깜찍한 ‘바니걸’로 변신해 ‘오빠야’ 가사에 맞춰 상큼 발랄한 버전의 '오빠야 놀이' 영상을 완성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여성미 가득한 신곡 ‘키스 온 더 립스’로 호평을 얻고 있는 멜로디데이는 이번 영상을 통해 ‘러블리한 매력’까지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드러냈다.

한편 멜로디데이는 탄탄한 보컬실력과 한층 강화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신곡 ‘키스 온 더 립스’로 활발한 컴백활동을 펼치고 있다.

아울러 멜로디데이는 컴백 6일째인 지난 20일 중국의 유명 음악차트인 쿠거우뮤직 일간K팝 5위, 인위에타이 V차트 주간 5위에 올라 주목 받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