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7 LG그룹 인적성검사 3일끝장' 교재 출간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2 17:5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상반기 취업을 준비중인 대학생, 취업준비생을 위해 '2017 LG그룹 인적성검사 3일끝장' 교재를 출간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교재는 LG그룹 입사를 위한 인적성검사에 3일동안 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1일차에는 LG그룹 인적성검사의 최신 기출유형을 파악하고, 완벽하게 익힐 수 있도록 이론과정을 제공한다. 이 과정에서는 언어이해, 언어추리, 인문역량, 수리력, 도형추리, 도식적추리 등 LG 인적성의 유형별 대표 문제를 숙지할 수 있도록 했다.

2일차에는 시간배분이 관건인 LG인적성 대비를 위해 ‘유형별 실전 예상문제’를 마련해 풀이시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했다. 교재를 통해 실전 예상문제를 풀어보고 오답 체크와 리뷰를 통해 풀이시간 단축에 관한 전략을 세울 수 있다.

3일차에는 실전 난이도 및 신유형을 완벽 반영한 ‘실전동형 모의고사’를 수록했다. 이 모의고사는 실전과 마찬가지로 언어이해 25분, 언어추리 25분, 인문역량 15분, 수리력 35분, 도형추리 20분, 도식적추리 20분 등 총 140분동안 문항풀이를 마쳐야 한다.

이와 함께 에듀윌은 LG 취업에 성공하기 위한 보충학습 자료 ‘학습팩 5종’도 추가로 제공한다. ‘학습팩 5종’은 ‘LG 인적성 유형별 특강’ 및 ‘LG그룹 면접 특강’ 등 동영상 강의 2종, 한자 고득점 요약집, 빈출 한자 자료집, 인성검사 및 면접 자료 등 PDF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모든 부가 자료는 에듀윌 도서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LG인적성 교재 외에도 올 상반기 채용을 준비중인 취업준비생을 위해 삼성GSAT, 농협NHAT, CJ CAT, 현대차HMAT 등 대기업 직무적성검사 교재는 물론, 한국철도공사, 한국전력공사, 국민건강보험공단 등 공기업을 준비하는 취업준비생을 위한 NCS 교재도 출간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