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온라인광고협회(KOA), 2017년도 제7회 '정기총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2 17: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한국온라인광고협회가 오는 3월2일 노보텔앰배서더 강남에서 2017 정기총회를 개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총회는 한국온라인광고협회 김유탁 회장 등 110여개의 회원사가 참석한 가운데 새로 선임될 신임 회장에 대한 이·취임식이 진행되고, 2016년도 사업 결과 및 결산, 2017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에 대한 승인과 신규 임원사 선임을 의결한다.

또 2016년 온라인광고 시장규모 조사 결과 발표를 통해 온라인광고 시장의 현황을 파악하고, 향후 전망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개진함과 동시에 정부에 제안할 ‘온라인광고 업계의 주요현황과 건의사항’이 발표된다.

한국온라인광고협회는 2017년도 핵심과제로 △산업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계 역량 강화 및 인식확산 △광고시장의 공정한 경쟁환경 조성 추진 △글로벌 네트워크 강화를 통한 글로벌 경쟁력 제고로 정하고, 온라인광고업계를 중심의 광고산업 생태계 기반마련과 업계 위상제고를 위한 계획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한국온라인광고협회는 온라인광고대행분과, 퍼포먼스분과(검색대행), 렙/플랫폼분과, 매체분과 등 온라인광고와 관련된 대표적인 회사들로 구성된 단체이며, 당 협회는 지난 2011년 설립하여 현재까지 126개사가 가입되어 활동 중에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