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자들' 정봉주 전 의원 "이놈의 인기 언제 끝날지 모르겠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2 16:3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외부자들' 정봉주 전 의원 [사진=채널A]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정봉주 전 의원이 자신의 인기에 대해 언급했다.

정봉주 전 의원은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DDMC 동아디지털미디어센터에서 열린 채널A ‘외부자들’ 기자간담회에서 “PD들이 재미있게 편집하는 것 같고, 같이 하는 분들과의 케미는 그 전부터 신뢰가 있던 분들이다”고 운을 뗐다.

정 전 의원은 “진중권 교수가 저를 공격했다고 하는데 전 그것도 기억 안난다. 또 진 교수가 진행하는 팟캐스트 마지막 부분에 나가기도 했다. 그만큼 아무 거리낌 없는데 주위에서 싸웠다고들 한다”며 “토론 프로그램을 보면 싸우다가도 주제가 뭔지도 모르겠고 산으로 가는 것 같다는 생각에 채널을 돌린다. 토론인지 예능인지 모르겠지만 많은 분들이 토론 프로그램이 이렇게 됐으면 좋겠단 이야기를 들었다”고 밝혔다.

이어 “토론이 싸우는 프로그램이 아니라 정리해 나가는게 시청자들과 공감한다고 많이 느꼈따”며 “어차피 부딪힐 건 부딪히고 할 얘기는 충분히 하되 인간적인 점에 대한 신뢰를 잃지 않았으면 하는 걱정도 할 필요 없이 좋은 분들”이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팬카페가 생길 정도 인기가 많은 것과 관련해 “이놈의 인기가 언제 끝날지 모르겠다”고 웃으며 “인기의 비결은 이렇게 내려놓는 게 비결”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외부자들’은 채널A가 선보인 첫 시사 예능 프로그램으로 현안의 중심에 선 내부자들이 보지못하는 큰 그림을 날카롭게 그려줄 ‘외부자’들을 통해 정치, 사회 등 각 분야의 현안을 짚어보자는 취지에서 기획된 프로그램. 남희석 MC를 중심으로 진보논객 진중권 동양대 교수, 정봉주 전 통합민주당 의원, 전여옥 전 한나라당 의원, 안형환 전 새누리당 의원이 출연중이다.

‘외부자들’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