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아이러브니키 for Kakao' 앵무새의 눈물 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2 16:1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신희강 기자 = 파티게임즈는 카카오와 공동 서비스 중인 게임 '아이러브니키 for Kakao'의 업데이트를 통해 ‘앵무새의 눈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 선보이는 신규 세트의상은 ‘앵무새의 꿈’과 이를 리폼 해 얻을 수 있는 ‘피의 앵무새’ 2종이다.

아이러브니키에 접속해 의상 도안을 받고, 이벤트 퀴즈를 확인해 진행하면 된다. 25일까지 이벤트 퀴즈의 답에 해당하는 스테이지 클리어 시 일정 확률로 ‘앵무새의 꿈’ 의상 진화 재료를 획득 가능하다.

각 스테이지에서 획득한 의상을 모아 파츠별로 진화시키면 ‘앵무새의 꿈’ 세트의상을 완성 할 수 있다. 염료를 이용해 ‘앵무새의 꿈’을 리폼할 경우 전혀 다른 분위기의 ‘피의 앵무새’ 세트의상도 제작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에는 수수께끼를 풀어 새장 안에 갇힌 앵무새 공주를 구하고 아름다운 의상을 얻는다는 스토리가 담겼다. 동화 같은 스토리에 더해진 환상적 의상으로 유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같은 기간 파티게임즈는 유저들의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해 루비 소모량에 따라 최대 3만 골드와 스타코인 30개를 지급하는 ‘루비 누적 소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