벼룩시장 "구인구직 앱 받고 ‘골드바’ 주인공 되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2 14:5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벼룩시장구인구직(대표 최인녕)이 22일부터 오는 3월 14일까지 벼룩시장 신문고객을 대상으로 ‘벼룩시장구인구직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벼룩시장구인구직 앱은 근무지역, 업종 등 구직자가 설정한 근무조건에 따라 쉽게 정보를 검색할 수 있으며, 특히 지도를 기반으로 지역 밀착 서비스를 강화한 ‘우리동네 일자리’ 서비스를 선보이며 사용자의 편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벼룩시장 신문을 이용하는 고객들이 모바일로 보다 편하고 빠르게 정보를 이용할 수 있도록 벼룩시장구인구직 앱을 알리고, 고객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벼룩시장 신문고객 중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을 신규로 내려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응모자 중 1명을 선정해 300만원 상당의 골드바 50g를 준다. 골드바 외에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경품을 지급한다.

벼룩시장구인구직 관계자는 “이벤트에 참여해 행운의 기회도 잡고,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을 통해 벼룩시장을 좀더 편하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벼룩시장도 급변하는 모바일 환경에 발맞춰 고객 만족 서비스를 강화하는데 투자를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신문고객 대상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 다운로드’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앱스토어에서 벼룩시장 구인구직 앱을 내려받은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문에 있는 지역코드를 입력한 후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3월 21일 벼룩시장웹사이트 이벤트 당첨자 발표 또는 앱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