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제주산 농수산물 5시간 연속 특집방송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2 14: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공영홈쇼핑이 오는 23일 5시간 연속 제주산 농수산물을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공영홈쇼핑은 23일 오후 3시 40분부터 5시간 동안 제주산 굴비(제주해담굴비·이하 상품명), 낫토(제주콩생나또), 흑돼지(제주흑돼지모듬구이), 은갈치(제주은갈치), 한라봉·레드향(귤로장생)을 연속 편성하는 ‘맛있는 제주 탐나는 제주’ 특집전을 진행한다.

특집전은 공영홈쇼핑에서 인기가 높은 제주산 먹거리다. 제주해담굴비는 청정 제주에서 잡힌 굴비를 세척한 후 천일염으로 간을 했다. 2마리씩 포장해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했다. 제주콩생나또는 제주산 콩을 발효해 만들었다. 5가지 야채와 다시마로 깊은 맛을 낸 발효간장을 함께 구성했다.

제주흑돼지모듬구이는 제주 흑돼지 브랜드 ‘백록담포크’를 구이·찌개·볶음용으로 포장했다. 제주 은갈치는 제주 인근에서 집어등을 이용한 채낚기로 어획했다. 제주 감귤류 통합브랜드인 귤로장생은 엄선한 천혜향과 한라봉으로 구성했다.

공영홈쇼핑은 지난해 제주도와 지역 농특산물 판로확대를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자연산 톳 가공식품인 ‘밥에 넣는 톳플러스’, 제주 해녀가 채취한 ‘뿔소라’ 를 판매하는 등 제주 수산물 판로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

공영홈쇼핑 관계자는 “지역 우수 농수산물이 전국에 판매될 수 있도록 공영홈쇼핑이 생산자와 소비자의 가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