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봉한방사우나 이용인원 50만명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2 14:1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연평균 15만명 찾아… 상주시 대표관광명소로 우뚝

[사진=상주시 제공]

아주경제 피민호 기자 = 경상북도 상주시 한방산업단지관리사업소(소장 이윤호)는 지난 20일 성주봉한방사우나 이용인원이 2013년 개장 이래 5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연평균 15만명이 이용하는 성주봉한방사우나는 2011년 1월 민간임대로 운영해 오다 지난 2013년 11월부터 상주시에서 새롭게 단장해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다.

사우나에 공급되는 원수는 지하 713m에서 끌어올린 각종미네랄이 풍부한 심층수로 한방쑥탕, 녹차탕, 자스민탕 등 다양한 사우나체험뿐만 아니라 참나무 장작을 사용해 매일 불을 때는 맥반석한증막, 황토한증막과 토굴찜질방 등 다양한 찜질체험을 할 수 있는 시설이다.

이윤호 한방산업단지관리사업소장은 “전년도 족욕장 개장 및 서울(동서울) ~ 성주봉한방사우나 간 직통버스 개통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조기에 50만 이용객을 달성할 수 있었다. ”면서, “성주봉한방사우나는 청결과 최상의 서비스를 통해 상주시 대표관광명소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방산업단지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한방사우나, 성주봉자연휴양림, 힐링센터 등 좋은 시설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가 있는 휴양의 명소로 거듭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