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신제품 출시 기념 '10% 캐시백' 행사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1 10: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유진희 기자 = LG전자가 키친패키지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캐시백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 LG전자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신한 제휴 카드로 행사 모델을 결제하는 모든 고객에게 10% 캐시백 혜택을 증정하는 행사다. LG 베스트샵에서 오는 28일까지 실시된다.

행사 제품은 광파오븐 4종(ML32PW, ML32TW, ML32UW, ML39S), 광파 가스레인지 3종(BHH3GN, HC637RAN, HC627RAN), 전기레인지 3종(HM632RB, BEH3G, BEI3G)으로 총 10종이다. 온라인 구매 및 진열·납품 모델은 행사에서 제외된다.

LG DIOS 광파오븐은 스마트 인버터 기술을 탑재해 요리 재료가 익는 정도에 따라 고주파 세기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제품이다. 일반 전기오븐과 비교시 에너지 소모가 적고 재료의 맛도 살려준다. 또한 재료의 겉과 속을 동시에 가열하는 멀티가열 시스템이 적용돼 음식을 골고루 익힐 수 있다.

LG DIOS 광파 가스레인지는 불꽃 대신 빛으로 음식을 조리해 유해가스 배출을 줄인 제품이다. 일반 가스레인지와 비교시 발생 유해가스가 약 96% 적어 밀폐된 주방에서 쾌적하게 요리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광파 가스레인지(BHH3GN)는 고화력 인덕션 화구를 결합해 요리 방법, 화력의 세기, 용기 종류 등에 따라 적합한 화구를 선택할 수 있다.

LG DIOS 전기레인지는 별도의 승압 공사 없이 전원 코드만으로 사용할 수 있다. 최근 출시한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BEH3G)는 인덕션 버너 화구 1개와 전기 버너 화구 2개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고화력 버너인 인덕션 화구를 사용하면 직경 22cm 스테인리스 냄비로 물 1L를 2분 20초 만에 끓일 수 있다. 이는 라면 1개를 3분 이내에 끓이는 수준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