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리무진 버스보다 쉽고 편하게 갈 수 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7-02-21 10:0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여행박사, 제이에스 밴과 제휴 맺고 공항콜밴 이용요금10% 할인

[사진=여행박사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사랑하는 가족과 해외여행을 떠난다는 설렘도 잠시, 무거운 짐 가방에 아이 손 잡고 헐레벌떡……. 여기에 여행 일정이 대중교통으로는 엄두도 낼 수 없는 새벽 비행을 이용해야 한다면? 

그동안 공항으로 이동하기 부담됐던 모든 걱정은 모두 날려버려도 좋을 듯하다.

여행박사는 공항 전문 쇼퍼서비스 제이에스 밴과 제휴를 맺고 10% 할인된 금액에 공항 콜밴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제이에스 밴은 2001년부터 운영 중인 인천공항전문 콜밴 업체로, 고객이 필요한 시간과 목적지까지 차량과 기사를 같이 렌트해 주는 개념이다.

특히 밴과 리무진 같은 최고급 승용차를 이용해 경호, 통역, 의전 등 전문적인 쇼퍼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이라면 추가 요금 없이 최대 8명까지 탑승 가능하다.

예약만 하면 24시간 언제나 원하는 장소에서 탑승이 가능하고 기사가 직접 픽업을 도와 좀더 빠르고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하다.

콜밴 요금은 시간, 요일과 관계없이 거리별로 계산되며 차대여 요금만 지불하면 추가 금액(통행료 별도) 없이도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수도권 내 최소 5만8500원부터 경기도 지역 최대 9만원까지 다양하며 지역별로 가격은 달라진다.

한편 해당 이벤트는 여행박사 홈페이지 내 페이지에서 간단한 정보 입력 후 할인 쿠폰 신청을 하면 된다.

예약 시간은 평일 오전 8시부터 다음날 오전 2시까지, 토요일은 오전 8시부터 당일 오후 3시까지이며, 예약 관련 문의는 제이에스 벤 고객센터로 해야 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